CJ오쇼핑-이소라 '맞손', 뷰티·헬스·라이프스타일의 건강미 가치 전달

e산업 / 노현주 기자 / 2021-03-05 12:15:00
  • 카카오톡 보내기

[일요주간 = 노현주 기자] CJ오쇼핑이 모델 이소라와 함께 오는 7일 뷰티·헬스·라이프스타일 전문 기획 프로그램 ‘이소라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이소라 프로젝트’는 이소라가 경험하고 큐레이팅한 아이템을 선보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부터 75분 동안 방송된다.

CJ오쇼핑 측은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이소라의 철학이 고객에게 라이프스타일과 취향 쇼핑을 제안하는 CJ오쇼핑 이미지와 잘 맞아 선택했다”고 설명했다 

 

▲ 이소라. (사진=CJ오쇼핑)


곽상원 CJ오쇼핑 콘텐츠제작국 사업부장은 “‘이소라 프로젝트’의 슬로건이 ‘리얼 라이프 쇼’인 것처럼 이소라씨의 살아있는 라이프스타일 스토리를 프로그램에 잘 녹여 건강한 아름다움의 가치를 전달하겠다”며 “특히 뷰티·헬스 카테고리 전문성이 높은 심스라 쇼호스트가 이소라와 함께 방송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이소라 프로젝트’는 TV 라이브 채널을 중심으로 CJ몰과 SNS로 고객 경험을 확장하는 크로스오버 쇼핑도 선보인다. 생방송에서 판매하지 못한 상품이나 유용한 라이프스타일 정보를 선별해 CJ몰 ‘소라마켓’에서 소개할 예정이다.

이외에 ‘이소라 프로젝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이소라의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궁금한 점을 언제든지 질문하고 답변받을 수 있다.

 

첫 방송 상품은 최근 이·미용 가전 중 가장 인기 있는 ‘다이슨 에어랩’이다. 국내에서 주목받기 전부터 이소라가 3년간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다. 이어 14일에는 ‘에버콜라겐 인앤업플러스’를 소개할 예정이다.

이소라는 “건강한 가치로 고객들의 삶이 더 즐거웠으면 하는 목표가 있다. 앞으로 친밀하게 고객과 소통하며 기대 이상의 만족감을 주고 색다른 즐거움이 있는 프로그램을 만들어 가겠다”고 전했다.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