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한성자동차, AS 부문 20년 경력 이김호곤 본부장 영입...고객 중심 서비스 강화

e산업 / 이수근 기자 / 2023-04-17 11:24:17
  • 카카오톡 보내기
-한성자동차, 브랜드 비전 및 핵심 가치 제고와 AS 부문 성장 위해 테슬라 등 수입차 브랜드 업무 경력 김호곤 본부장 영입
-한성자동차, 혁신, 고객 경험, 프리미엄, 전문성 등 4 가지 가치 AS 부문에 집중...전문 인력 확충 및 최신 시스템 도입 계획
▲ 한성자동차 김호곤 AS 부문 본부장.(사진=한성자동차 제공)

 

 

[일요주간 = 이수근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가 아우디, 토요타, 테슬라 한국법인 등 수입차 브랜드에서 성공적인 경력을 보유한 김호곤 본부장을 영입해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17일 한성자동차는 브랜드 비전과 핵심가치 발표와 함께 최고의 고객 만족과 새로운 브랜드 가치를 제공하기 위한 전략 아래 다양한 프리미엄 수입차 브랜드에서 사업 기획 및 전략, 고객 서비스, 네트워크 개발 등 AS 부문 경력을 보유하고 있는 김 본부장을 영입해 AS 부문을 한층 도약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 본부장은 AS 부문에서 20년이 넘는 경력을 보유하였으며 지난 2000년 한성자동차에서 AS 부문 경력을 시작으로, 다양한 수입차 브랜드를 거쳐 올해 2월 한성자동차 AS 부문 본부장으로 다시 합류했다.

김 본부장은 올해 한성자동차 핵심 가치인 ▲혁신(예약부터 출고 및 고객 인도까지 고객 중심의 디지털 여정을 제공) ▲고객 경험(전국 22개 서비스센터를 통해 고객 맞춤형 서비스로 편의성 및 차별화 서비스 제공) ▲프리미엄(고객 편의에 집중한 최상의 공간 및 서비스 제공) ▲전문성(EQ, 마이바흐, AMG 등 메르세데스-벤츠 헤일로 브랜드 전문성 강화)를 위한 전문 인력 확충 및 최신 시스템 도입을 위해 모든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다.

한성자동차 AS부문 김 본부장은 “한성자동차의 미래 성장에 필수적인 전문 역량 강화와 디지털 혁신을 적극 지원하며, 성장 가속화를 위해 전사적인 노력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어 “한성자동차의 최고의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고객 편의, 프리미엄, 전문성 강화에 집중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다각적으로 확대하겠다”고 강조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