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뉴딘그룹, 대전서 ‘사랑의 김장 나누기’ 이웃사랑 실천

e산업 / 조무정 기자 / 2022-11-14 11:29:58
  • 카카오톡 보내기
-골프존카운티·골프존문화재단·골프존 조이마루 등 대전 지역 그룹사 임직원 50명 참여
-내달 서울 강남구 소외계층에 김치·생필품 등 해피박스 전달 ‘사랑의 지역사회 봉사활동’
▲골프존뉴딘그룹이 지난 10일 대전 유성구에서 시행된 ‘2022 유성구 사랑의 김장 나누기’에 동참했다. 사진은 봉사활동에 참여한 그룹사 임직원 단체.(사진=골프존뉴딘그룹 제공)

 

[일요주간 = 조무정 기자] 골프존뉴딘그룹(회장 김영찬)이 지난 10일 대전 유성구 유림공원에서 ‘사랑의 김장 나누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유성구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해 직접 김치를 만들고 전달하는 활동으로 골프존뉴딘그룹은 기부금 500만 원을 전달하고 △골프존카운티 △골프존문화재단 △골프존 조이마루 등 대전 지역 소재의 그룹사 임직원 약 50명이 봉사자로 참여했다.

 

이날 담근 김치는 약 2만 1000kg (7400포기)로 유성구 지역 내 소외계층과 사회복지시설 약 2100세대에 전달됐다.


골프존뉴딘그룹은 2010년부터 11회째 사랑의 김장 나누기 활동에 동참하며 지역사회 저소득 취약계층의 건강한 겨울나기를 지원해왔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골프존 조이마루 김윤길 부장은 “코로나19 팬데믹으로 대면 봉사활동을 3년 만에 재개하며 이웃분들께 직접 김장 김치를 제공해드릴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나눔과 배려의 경영철학을 실천하며 지속적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동참하겠다“라고 밝혔다.

이번 대전 지역 봉사활동에 이어 골프존뉴딘그룹은 서울 지역 소외계층을 위해 오는 12월 2일 약 700명의 임직원이 참여하는 연말 그룹 봉사활동을 시행할 예정이다.

한편 골프존뉴딘그룹은 2년 연속 대전시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이웃사랑 성금 5억 원을 기부하며 대전지역 기업 최초로 나눔명문기업 골드회원으로 가입한 바 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