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ZV-1 화이트 에디션’과 함께하는 브이로그 앰배서더 모집

IT Life / 이수근 기자 / 2020-12-12 11:14:58
  • 카카오톡 보내기
브이로그 입문자부터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 채널을 운영자 등 누구나 지원 가능
영상 촬영용 장비 대여, 세미나 및 다양한 미션 진행 경험
▲소니코리아, 공식 브이로그 앰배서더 ‘ZENZ WHITE’ 모집 (이미지 편집=일요주간)

 

[일요주간 = 이수근 기자] 소니코리아는 일상 카메라 ‘ZV-1 화이트 에디션’과 함께 감성과 일상을 표현하고 싶은 브이로거 및 콘텐츠 크리에이터들을 위한 공식 브이로그 앰배서더 ‘ZENZ WHITE’를 모집한다고 전했다.

 

총 100명을 선발하는 소니코리아의 브이로그 앰배서더 ‘ZENZ WHITE’는 지난 여름 성황리에 종료된 브이로그 앰배서더 1기 ‘ZENZ’에 이어 기획된 2기 앰배서더 프로그램이다. 

 

이번 앰배서더 프로그램에서는 ZV-1 화이트 에디션과 함께 ‘ZENZ WHITE’라는 명칭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ZENZ WHITE는 영상 촬영에 필요한 장비 대여는 물론, 영상 작가와 함께하는 세미나 및 다양한 미션 진행을 경험하게 된다. 

 

영상 크리에이터를 꿈꾸는 브이로그 입문자부터, 브이로그 및 영상 콘텐츠 촬영에 관심이 많고,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 채널을 운영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내년 1월부터 7주간 활동하는 브이로그 앰배서더 ZENZ 2기 ‘ZENZ WHITE’ 참가자에게는 ZV-1 화이트 에디션을 포함해 브이로그 촬영 관련 소니 제품 및 액세서리로 구성된 ‘브이로그 특별 패키지’를 활동 기간 동안 무상 대여해 준다. 

 

‘ZENZ WHITE’로 선발된 참가자들은 브이로그 촬영에 최적화된 올인원(All-In-One) 카메라 ZV-1 화이트 에디션으로 영상 촬영 관련 기능을 체험하고, 나만의 일상을 표현하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소니의 ZV-1은 고품질의 결과물을 얻을 수 있는 1.0형 이미지 센서를 탑재하였으며 밝은 조리개 값(F1.8-F2.8)의 자이스(ZEISS) 표준 줌렌즈(24-70mm)를 채용했다. 또 AI(인공지능) 기반의 소니의 최첨단 AF 성능으로 영상 및 사진을 정확하고 빠르게 담을 수 있는 연속 AF 추적은 물론, 사람뿐만 아니라 동물의 눈까지 추적하여 담아내는 리얼타임 인물/동물 Eye-AF 기능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거리두기 시행으로 긴 겨울 집콕 라이프가 예상되는 시점에서 색다른 경험을 해보고 싶다면 브이로그 앰배서더 ‘ZENZ WHITE’에 응모해 알찬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을 듯하다.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