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환절기 맞아 취약계층 건강 지원 ‘한마음 걷기 캠페인’ 진행

e산업 / 이수근 기자 / 2022-10-24 11:41:06
  • 카카오톡 보내기
-새로 업그레이드 된 ‘정관장 케어나우 3.0’ 앱 통해 비대면 생활 속 걷기 캠페인 진행
-총 3억 걸음 달성 시 환절기 건강 취약계층에 10억 원 상당의 정관장 제품 기부
-참가자에게는 정관장 멤버십 포인트 및 추첨 통한 정관장 제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
▲한마음 걷기 기부 캠페인.(사진=KGC인삼공사)

 

[일요주간 = 이수근 기자] 건강전문기업 KGC인삼공사가 ’정관장 한마음 걷기 기부 캠페인‘을 비대면으로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환절기 건강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오는 30일까지 진행하며 참가자의 총 걸음수가 3억보 이상을 달성하면 10억 원 상당의 정관장 제품을 사랑의열매를 통해 장애인시설 등에 기부한다.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참가 희망자는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정관장 케어나우 3.0’앱을 통해 캠페인 참여신청이 가능하며 참가자는 앱을 통해 누적걸음 수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정관장 케어나우 3.0’은 빅데이터, 인공지능을 토대로 사용자의 건강검진 데이터, 건강설문, 유전자분석(DTC), 라이프로그 등을 정밀하게 분석하고,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추천은 물론 식이습관 및 운동 가이드까지 제공한다.

캠페인 참가자 전원에게는 정관장 멤버십 2304 포인트가 즉시 지급되며 ‘정관장 케어나우 3.0’ 신규가입자는 두 배의 더블포인트를 받는다.

최다 걸음 수, 착한마음 플로깅 인증 등의 개인 미션을 수행한 참가자는 추첨을 통해 정관장 제품을 지급하고 걷기 캠페인 신청자 중 케어나우 3.0 신규가입 및 가입 추천 매장 등록을 한 참가자는 36만 원 상당의 유전자 분석 검사 무료 쿠폰 등의 다양한 경품 행사에도 참여할 수 있다.

KGC인삼공사 김호겸 대외협력실장은 “코로나19로 고생하는 의료진을 응원하기 위해 2020년부터 시작된 ‘한마음 걷기 캠페인’이 올해는 취약계층의 환절기 건강 지원으로 따뜻한 기부를 이어나가게 되었다”며 “내 주변의 소외된 어려운 이웃도 돕고 비대면 걷기로 자신의 건강도 챙길 수 있어 육체와 마음이 함께 건강해지는 뜻 깊은 행사가 될 것”이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