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40만 소비자가 선택한 최상의 조합 ‘신라면 제페토 큰사발’ 출시

e산업 / 조무정 기자 / 2022-12-26 11:42:24
  • 카카오톡 보내기
-신라면보다 3배 매운맛에 면발 꼬들꼬들, 고기 건더기와 계란 추가한 조합 가장 많이 선택

[일요주간 = 조무정 기자] 농심이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에서 고기와 계란 건더기가 듬뿍 들어간 ‘신라면 제페토 큰사발’을 한정판으로 출시한다. 

 

소비자들에게 가장 큰 호응을 얻은 조합을 적용한 신라면 제페토 큰사발은 스코빌지수가 6000SHU으로 기존 신라면 큰사발의 3배에 달한다. 또한 스프의 중량이 약 2배(2.5g → 4.9g)에 이른다. 

 

▲ 신라면 제페토 큰사발.(사진=농심 제공)
 

신라면 제페토 큰사발의 맛 조합은 소비자 투표로 결정한 것이다. 농심은 지난 10월 제페토 내에 신라면 분식점(Shin Ramyun Cafeteria)을 개설하고 소비자와 함께 신제품 콘셉트를 정하는 ‘천하제일 라면 끓이기 대회’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벤트 참여자들은 가상공간에서 각자 취향대로 완성한 신라면을 끓여보고 비교해 볼 수 있었다. 이 기간 중 총 40만 명 이상의 소비자가 신라면 분식점에 방문했으며 신라면보다 3배 매운맛에 면발은 꼬들꼬들하고 고기 건더기와 계란을 추가한 ‘고기ㆍ매콤ㆍ꼬들ㆍ계란’ 조합이 가장 많은 선택을 받았다.


농심 관계자는 “메타버스 브랜드관 오픈과 함께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소비자 참여형 신제품 출시를 기획하게 됐다”며 “신라면을 즐겨 찾는 소비자들이 색다른 맛과 재미를 느낄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농심 ‘신라면 제페토 큰사발’은 내년 1월 9일부터 전국 유통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