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X위글위글, 병쨈 5종에 아트웍 적용

e산업 / 노현주 기자 / 2023-06-09 11:37:00
  • 카카오톡 보내기
8월까지 한시적으로 판매

 

[일요주간 = 노현주 기자] 오뚜기가 트렌디한 소비자층의 선호도가 높은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과 협업해 병쨈(5종)에 아트웍 콜라보 디자인을 적용했다고 9일 밝혔다. 협업 제품은 오는 8월까지 한시적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이번 오뚜기X위글위글 협업의 키워드는 ‘베리 베리 해피니스’ : 달콤한 쨈을 통한 일상 속 행복이다. 이번 협업을 통해 오뚜기는 전통 있는 이미지를 유지하면서도 신선한 제품 이미지를 더하여 구매 매력도를 끌어올린다는 전략이다.

 

콜라보 디자인을 적용한 오뚜기 병쨈은 총 5종(딸기, 블루베리, 포도, 후르츠, 사과 등) 이다. 위글위글의 시그니처 아트웍인 ‘스마일 위 러브’의 상큼한 옐로우 컬러와 웃고 있는 꽃 디자인을 활용해 트렌디한 패키지로 SNS 인증 욕구를 공략하고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맛있을 뿐 아니라 보기에도 예쁜 패키지를 찾는 소비자들의 취향을 고려해 위글위글과 협업하고 시선을 끄는 아트웍 디자인을 적용했다”며 “소비자의 눈과 입을 사로잡자는 협업의 키워드처럼 달콤한 쨈을 통한 일상 속 행복을 전달할 것”이라고 전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