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모터스, 벤츠 ‘EQE 350+’ 출시 기념해 고객 체험 전시 공간 오픈

e산업 / 조무정 기자 / 2022-11-16 11:58:17
  • 카카오톡 보내기
-“메르세데스-벤츠 EQE 차량, 현장에서 눈으로 보고 즐기세요” 한성모터스,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팝업 전시 행사 진행
-배규환 한성모터스 대표 “앞으로도 벤츠 럭셔리 브랜드 가치와 명성을 신선하고 이색적인 방식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
▲The new EQE 350+ 모델.(사진=한성모터스)

[일요주간 = 조무정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는 ‘The new EQE’ 출시를 기념해 EQE 차량을 경험할 수 있는 팝업 전시 행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오프라인 행사는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 간 부산 영도구 피아크(P.ARK)에서 ‘The new EQE 350+’ 모델 1대가 전시될 예정이다. 방문고객 대상 ▲한성모터스 카카오 플러스친구 인증 시 아메리카노 쿠폰 증정(300명 한정) ▲고객 상담 시 EQ 리유저블 백 증정(350명 한정)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마련됐다.


앞서 지난 9월 국내에 처음 선보인 더 뉴 EQE는 최첨단 기술과 정숙함 및 편안한 승차감이 특징이다. EQE 350+ 모델은 메르세데스-EQ 전기차 전용 플랫폼을 적용한 준대형 비즈니스 전기세단으로 88.89kWh의 배터리를 탑재해 1회 충전 시 471㎞의 주행이 가능하다. 

국내 럭셔리 비즈니스 전기 세단 시장의 판도를 뒤바꿀 '게임 체인저'라는 자신감을 대변하듯, EQE 차량은 최첨단 기술과 디지털 요소의 집약체로 불리고 있다. 디자인, 주행 성능, 탁월한 승차감 등 전반적으로 메르세데스-벤츠가 자부심을 갖고 내놓은 고급 전기 세단으로서 손색 없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배규환 한성모터스 대표는 “메르세데스-벤츠 고객에게 요즘 가장 인기몰이 중인 차량을 고객의 최접점에서 제공하기 위해 이번 오프라인 팝업 전시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메르세데스-벤츠 제품을 언제나 신선하고 이색적인 방식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거듭날 것”이라고 덧붙였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