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람상조, 금천구청으로부터 감사장 전달받아

사회 / 노현주 기자 / 2020-10-12 12:03:24
  • 카카오톡 보내기
3년간 금천장애인종합복지관 후원 공로 인정받아
코로나19로 후원 어려운 시기에도 꾸준히 취약계층 지원
▲ 왼쪽부터 차례로 오준오 보람상조라이프 대표이사, 유성훈 금천구청장, 박은정 금천장애인복지관장 (사진=금천구청)

 

[일요주간 = 노현주 기자] 보람상조가 금천구청으로부터 3년간 금천장애인종합복지관을 후원하며 지역사회 발전과 소외계층 지원에 공헌한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장을 전달받았다.

 

8일 금천구청 기획상황실에서 진행된 감사장 전달식에는 오준오 보람상조라이프㈜ 대표이사와 유성훈 금청구청장, 박은정 금천장애인종합복지관장 외 20여 명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금천구청은 3년 연속 복지관을 후원하며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 발전과 소외계층 지원에 기여한 보람상조에 감사장을 전달하며 다년간의 후원에 대한 감사의 뜻을 밝혔다.

 

보람상조는 지난 2018년부터 매해 설·추석 기간 나눔 행사를 지원해왔다. 

 

지난달 23일에는 한가위를 맞아 코로나19 상황 속 외부 활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금천구 지역 재가 장애인 가정을 방문해 후원 물품을 전달한 바 있다.

 

최철홍 회장은 “금천장애인복지관과 함께한 시간은 ‘상조는 나눔’이라는 이념을 되새기며 실천할 수 있었던 뜻 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 없이 행복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후원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보람상조는 2012년 사회봉사단 출범 이후 신장병 환우를 위한 콩팥사랑 나눔 캠페인, 이라크 한방 의료캠프, 복지관 나눔 행사 후원 등 다양한 봉사 활동으로 지역사회에 공헌하고 있다. 

 

2019년에는 사회봉사단과 보람할렐루야 탁구단을 연계한 B.L.P 봉사단을 발족한 바 있다.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