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제주·롯데스카이힐CC 제주, 기아 전기차 EV9 출시 기념 시승 프로모션

e산업 / 이수근 기자 / 2023-06-27 10:26:48
  • 카카오톡 보내기
제주 휴가와 신차 시승 묶은 원스톱 패키지로 프리미엄 경험 제공
▲ 롯데호텔 제주는 기아 전치가 EV9 시승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사진=롯데호텔 제공)


[일요주간 = 이수근 기자] 롯데호텔은 국내 최초 3열 대형 전동화 SUV EV9의 출시를 기념해 기아와 함께 시승 프로모션 ‘The Kia EV9 Exclusive Driving’에 나선다고 26일 밝혔다.

한 번 충전으로 501㎞(19인치 휠 2WD 산업부 인증 기준)를 운행해 기아 전기차 중 가장 긴 주행거리를 자랑하는 EV9은 전기차 전용 플랫폼 E-GMP를 기반으로 설계된 기아의 두 번째 전동화 모델이다. 특히 웅장하고 당당한 외관과 함께 다양한 2열 시트 구성을 선택할 수 있어 새로운 차량 경험을 제공한다.


롯데호텔 제주와 롯데스카이힐CC 제주는 이달 26일부터 EV9 시승 패키지의 예약을 받는다. 선착순 한정상품으로 7월 28일부터 8월 17일까지 투숙이 가능하다.

 

롯데호텔 제주의 패키지는 객실 2박과 EV9시승권, 2인 조식 등으로 구성됐다. 체크인 익일 9시간(11시~20시) 동안 차량을 시승할 수 있어 넉넉한 시간을 갖고 여유롭게 제주 드라이브를 만끽할 수 있다.

도내 최대 규모의 야외 온수풀 ‘해온’과 실내 테마파크를 보유해서 어린이들의 선호가 높은데다 최근 전시를 시작한 7m 높이의 대형 벨리곰 캐릭터 조형물도 새로운 볼거리이다.

아시아 100대 골프장에 선정된 롯데스카이힐CC 제주는 단독빌라형 리조트 제주 아트빌라스 객실 1박과 골프장 이용(18홀 또는 36홀), EV9 1박2일 시승 특전 등을 제공한다. 


롯데호텔 관계자는 “휴가 기간 동안 기아의 새로운 플래그십 전기차와 롯데호텔의 프리미엄 스테이를 함께 경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향후에도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상품을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