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Z 폴드2, 톰 브라운 에디션 선보여

Mobile / 지혜수 기자 / 2020-09-03 12:42:45
  • 카카오톡 보내기
갤럭시 Z 플립에 이어 두번째 톰 브라운 에디션 공개
갤럭시 Z 폴드2와 갤럭시 워치3·갤럭시 버즈 라이브까지 풀패키지
▲갤럭시 Z 폴드2 톰 브라운 에디션 패키지 구성 (이미지=삼성전자)

 

[일요주간 = 지혜수 기자] 삼성전자는 '갤럭시 Z 폴드2 언팩 파트 2' 온라인 행사를 개최에서 선보인 갤럭시 Z 폴드2 톰 브라운 에디션을 선보였다. 올초 갤럭시 Z 플립 톰 브라운 에디션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모았던 데 이어, 두번째 에디션이다.

 

갤럭시 Z 폴드2 톰 브라운 에디션(Galaxy Z Fold2 Thom Browne Edition)은 미국의 패션 디자이너 톰 브라운과 컬래버레이션 한 것으로, 시그니처 수트 컬러인 그레이 컬러가 돋보이는 구성이다.

 

이번 에디션은 갤럭시 Z 폴드2를 비롯해 갤럭시 워치3 41mm 모델과 갤럭시 버즈 라이브까지 포함되어 하드웨어부터 소프트웨어까지 톰 브라운의 감성이 담겼다. 고급스런 그레이 컬러에 빨간색, 흰색, 파란색 패턴의 섬유 소재를 입체적으로 적용한 것도 특징이다.

 

▲BTS와 갤럭시 Z 폴드2 톰 브라운 에디션 화보 (이미지=삼성전자)

 

뿐만 아니라 잠금 화면과 사진 필터 등의 소프트웨어까지 이번 시즌에 맞게 새롭게 선보이며 기대감을 높였다. 안쪽 패턴까지 살린 스페셜한 폰 케이스와 갤럭시 워치를 위한 스트랩, 버즈 케이스, 어댑터, 케이블 등의 액세서리까지 톰 브라운의 컬러로 통일을 이뤄 더욱 눈길을 끈다.

 

또한 방탄소년단과의 화보 작업을 통해 갤럭시 Z 폴드2 톰 브라운 에디션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높였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Z 폴드2 톰 브라운 에디션은 전세계 5천 대 한정으로 판매하며 9월 7일 선보일 예정이다.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