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 넘처나는 정보 홍수 시대, 복잡한 생각·정보 정리해드립니다

App + / 노가연 기자 / 2021-02-19 16:16:33
  • 카카오톡 보내기
인포크리에이티브, 솔루션 싱크스텝 출시...생각과 정보로 스트레스 느끼는 고객의 문제 해결 솔루션 브랜드

[일요주간 = 노가연 기자] 현대인은 넘쳐나는 정보의 홍수 시대에 살고 있다. 복잡한 생각과 정보들을 효과적으로 관리해 주는 개인 비서가 있다면 시간 낭비를 최소화하고 효과적으로 시간을 쓸 수 있을 것이다.

   

정보 디자인 업체 인포크리에이티브가 복잡한 생각과 정보 등을 정리해주는 솔루션 싱크스텝(thinkstep)를 19일 출시해 눈길을 끈다.


싱크스텝은 머릿속에 넘쳐나는 생각과 정보로 스트레스를 느끼는 고객의 문제를 해결하는 솔루션 브랜드다.

이번에 출시한 상품은 싱크스텝 메모(thinkstep memo) 1종과 싱크스텝 1개월 노트(thinkstep 1 month note) A4·A5 2종이다.

 

▲ (사진=인포크리에이티브)

인포크리에이티브 측은 “이번 상품은 현대인의 복잡한 생각·정보 문제를 효과적으로 관리해 개인 시간 낭비를 최소화한다”며 “이를 통해 확보한 시간이 궁극적으로 인생의 더 소중한 곳에 쓰이도록 하는 게 브랜드의 핵심 가치”라고 설명했다.

정도천 인포크리에이티브 대표는 “싱크스텝이 앞으로 더 복잡하고 혼란스러워질 현대인의 머릿속에 단비와 같은 브랜드가 됐으면 한다”며 “이를 위해 다양한 생각·정보 문제 해결 솔루션 상품을 출시하겠다”고 말했다.

싱크스텝 솔루션은 국내 상표와 저작권, 디자인 특허 및 특허 출원, 등록으로 독창성을 인정받았다. 올해 하반기 글로벌 버전을 출시하고 수출할 예정이다.

한편 인포크리에이티브는 기업·기관에서 발생하는 여러 생각과 정보의 문제를 해결하고 있다. LG전자와 육군본부, 하나은행, 신한카드, 아디다스 코리아 등의 정보 디자인 프로젝트를 수행했다.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