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브랜드 체험형 팝업 스토어 ‘켈리 라운지’ 오픈

e산업 / 노현주 기자 / 2023-04-18 13:16:42
  • 카카오톡 보내기
켈리 시음과 함께 마케팅 활동 본격화

▲ 켈리 라운지<사진=하이트진로>

 

[일요주간 = 노현주 기자] 하이트진로가 ‘켈리’ 시음 팝업 스토어인 ‘켈리 라운지’를 전국의 주요 도시 3곳에 열고 소비자 공략 마케팅 활동을 본격화한다.

 

켈리 라운지는 ‘MZ들의 자유로운 브랜드 체험 문화공간’을 콘셉트로 ‘켈리’를 체험하고 제품 속성을 반영한 콘텐츠들을 ‘힙(Hip)’하고 ‘펀(Fun)’하게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단순히 제품을 소개하는데 그치지 않고 특별한 경험과 재미를 제공, 공간 체험을 극대화해 소비자들에게 신제품을 알린다는 전략이다.

 

켈리로브랜딩 된 바에서는 ‘켈리’의 맛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다. 맥주 한 잔과 함께 펍에서 대표적으로 즐기는 다트 게임, 어린 시절 추억의 오락실 레트로 게임기와 스트레스를 날려버리는 풋볼링를 포함해 에어하키, 룰렛, 스파크맨 게임 등을 즐길 수 있다. 또한 LED로 제작된 '켈리월'과 보리로 꾸며진 라운지 입구 등 팝업 스토어 곳곳에 브랜드 체험형 포토존이 구성됐다.

 

이외에도 룰렛게임을 통해 주변 상권의 음식점 등에서 사용 가능한 세트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상생 이벤트도 진행하고 쏘맥자격증 발급과 켈리네컷 등 다양한 소비자행사를 준비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켈리 라운지’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유쾌하고 재미있는 공간 체험을 제공해 자연스럽게 신제품 ‘켈리’를 알리려고 했다”며 “이제 첫발을 내딛기 시작한 ‘켈리’를 소비자들이 더욱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마케팅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