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부드러운 타건감의 게이밍 키보드 ‘Razer Blackwidow V3 Linear’ 공개

IT Life / 이수근 기자 / 2020-12-23 14:28:07
  • 카카오톡 보내기
옐로우 스위치 적용해 조용한 타건음으로 게임에 집중도 높여줘
8000만 회에 이르는 키스트로크 수명 테스트로 내구성과 안정성 갖춰
▲레이저 블랙 위도우 V3 프로 리니어 키보드 (이미지 편집=일요주간)

 

[일요주간 = 이수근 기자] 글로벌 게이밍 제품 브랜드 레이저(RAZER)는 옐로우 스위치를 적용한 게이밍용 기계식 키보드 ‘레이저 블랙 위도우 V3 리니어(Razer Blackwidow V3 Linear)’ 2종을 공개했다.


레이저 블랙 위도우 V3 리니어는 2010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레이저를 대표하는 게이밍 키보드 블랙위도우(Blackwidow) 최신 라인업 제품으로, 옐로우 스위치를 적용해 조용한 타건음을 선호하는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혔다. 

 

레이저의 옐로우 스위치는 부드러운 타건감을 자랑하며 1.2㎜ 작동점으로 빠른 속도를 구현해 FPS 및 팀 대항 온라인 게임(MOBA)에 적합한 성능을 갖췄다.

레이저 블랙 위도우 V3 리니어는 게임에 최적화한 레이저 기계식 스위치로 빠르고 정확한 동작이 가능하다. 레이저가 제공하는 시냅스3을 활용해 온더플라이 매크로 기록과 완벽한 프로그래밍이 가능하며 온보드 메모리를 갖춰 최대 5개의 프로필 구성을 저장할 수 있다.

레이저 블랙 위도우 V3 프로 리니어는 Hyper Speed 무선 기술을 적용해 배터리 수명이 최대 200시간에 달하는 무선 게이밍 키보드다. 

 

키보드에 적용된 무선 기술은 최적화한 데이터 프로토콜과 적응형 주파수 기술을 사용해 다른 무선 기술보다 25% 빠른 전송 속도를 제공해 게이밍 환경을 업그레이드 시켜준다.

두 제품 모두 1680만 색상의 레이저 크로마 RGB를 지원하며 투명 스위치 하우징을 사용해 선명한 RGB 조명 효과를 극대화시켰다. 

 

더블샷 ABS 키캡으로 깔끔한 마감과 우수한 내마모성을 갖췄고 8000만 회에 이르는 키스트로크 수명 테스트를 거쳐 오랜 시간동안 안정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또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손목 받침대를 제공해 키보드 사용 시 손목 꺾임을 최소화하고 압력을 덜어줘  장시간 이어지는 게이밍이나 타이핑에도 피로감 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