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기업, 캠핑 시즌 맞아 캠프렌즈 ‘직화부어스트 할라피뇨’ 출시

e산업 / 조무정 기자 / 2022-08-25 15:26:29
  • 카카오톡 보내기

▲직화부어스트 할라피뇨.(사진=한성기업)

 

[일요주간 = 조무정 기자] 종합식품기업 한성기업이 캠핑용 프리미엄 소시지 브랜드인 캠프렌즈 ‘직화부어스트 할라피뇨’를 출시했다.


육즙 가득 소시지에 할라피뇨의 풍미를 더한 ‘직화부어스트 할라피뇨’는 다가오는 캠핑 시즌을 맞이해 선보인 신제품으로, 국산 돼지고기를 사용해 만든 두툼한 소시지에 할라피뇨를 첨가해 느끼함은 잡고 감칠맛과 깔끔한 뒷맛을 살렸다.

특히, 노릇하게 그을린 듯한 외관에 보기만 해도 식욕을 돋우는 할라피뇨가 콕콕 박혀 있어 시각적인 재미를 더했으며, 스팀공법으로 한 번 더 구워 촉촉하고 풍부한 육즙을 살렸다. 

 

한성기업 마케팅 관계자는 “두툼한 두께로 만들어져 고기의 씹는 맛뿐만 입 안 가득 돼지고기의 담백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며 “그릴에 굽기 좋은 크기로 캠핑할 때 바비큐로 먹으면 좋고, 집에서도 술 안주나 반찬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캠핑 수요 증가로 육가공 제품이 인기를 얻으면서 캠핑용 프리미엄 소시지 브랜드 ‘캠프렌즈’ 역시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이번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소비자 취향을 반영한 다양한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