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뉴딘그룹, 소아암 환우와 동행 ‘헌혈 캠페인’ 진행

e산업 / 조무정 기자 / 2023-05-03 17:22:24
  • 카카오톡 보내기
오는 ‘세계적십자의 날’ 및 골프존뉴딘그룹 창립 23주년을 맞아 전사적 사회공헌활동 실시
지난해 임직원 헌혈증서 100여 장 기증 등 혈액 수급 위기상황에 이웃에 도움의 손길 전해
▲ 골프존뉴딘그룹(회장 김영찬)이 5/2(화), 서울 지역 그룹사 임직원이 참여하는 ‘G-HEART-U 헌혈 캠페인’을 진행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했다.(사진=골프존 제공)

 

[일요주간 = 조무정 기자] 골프존뉴딘그룹(회장 김영찬)은 코로나19 장기화의 여파로 혈액 수급 위기상황에 놓인 소아암 환우들에게 도움의 손길을 전하기 위해 지난 2일 ‘G-HEART-U(골프존뉴딘그룹 하트 유)헌혈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프존타워서울에서 그룹사 임직원이 자발적으로 참여한 이번 캠페인은 오는 ‘세계적십자의 날’을 기념하고 골프존뉴딘그룹 창립 23주년(5월 8일)을 맞아 2일을 시작으로 오는 6월까지 서울과 대전 지역에서 각각 진행된다.

 

골프존뉴딘그룹은 지난해 100여 장의 헌혈증서 기증에 이어 올해로 2년 연속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헌혈증서는 골프존에서 10년간 후원을 이어오고 있는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기부할 예정이다.

 

이날 △골프존뉴딘홀딩스 △골프존 △GDR아카데미 △뉴딘콘텐츠 등의 골프존뉴딘그룹의 계열사 임직원들이 헌혈에 참여했다. 


골프존뉴딘홀딩스 최덕형 대표이사는 “창립일을 기념해 2년 연속 뜻깊은 사회공헌 캠페인을 개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캠페인에 동참해 주신 많은 임직원분들께 감사드리며 ‘G-HEART-U’ 슬로건처럼 아직 코로나19 여파로 힘겨워하는 소아암 환우들에게 그룹사의 뜨거운 사랑과 응원의 메시지가 전해지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한편 골프존뉴딘그룹은 G-HEART-U 캠페인을 통해 매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 2019년 강남구 지역 사회공헌활동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강남구청장상'표창을 수상한 바 있으며 2020년부터 매년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이웃사랑 성금 5억 원을 기부하며 2021년 '나눔명문기업' 골드회원에 가입하는 등 이웃사랑 실천에 적극 나서고 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