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KGC인삼공사] 정관장 활기력 에너지박스.(사진=KGC인삼공사) |
[일요주간 = 김완재 기자] KGC인삼공사의 홍삼 제품 ‘정관장 활기력(20㎖)’이 간편함에 재미요소까지 더해 MZ세대 직장인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2007년 출시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정관장 활기력’은 6년근 홍삼농축액에 생강, 대추, 구기자, 오미자, 황기 등 전통소재와 비타민 B, C를 배합한 앰플형 건강 드링크로 한 병 섭취만으로 간편하게 기력을 보충할 수 있어 직장인들 사이에서 명절 선물로 인기가 높다.
'정관장 활기력 에너지박스'는 ‘정관장 활기력(20㎖)’을 20병으로 리패키징한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용 제품이다.
최근 여행 수요 증가에 맞춰 선보인 면세점 전용 제품인 ‘정관장 활기력 에너지캐리어’는 지치지 않는 여행을 위한 필수템이란 컨셉으로, 여행용 캐리어를 연상시키는 재치 있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제품과 함께 동봉된 활기력 데코스티커는, 개인의 취향에 따라 캐리어, 틴케이스, 휴대폰 케이스 등 다양한 소품을 자유롭게 꾸미는 데에 사용할 수 있다. 또 ‘활기력’을 다 섭취하고 남은 패키지는 기념품 보관함, 수납함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 가능하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정관장 활기력’은 바쁜 일상으로 지친 직장인이 하루 한번 섭취로 간편하게 기력을 북돋을 수 있는 스테디셀러 제품이다”라며 “MZ세대 직장인들의 추석 선물 고민은 카카오 선물하기 전용 제품 ‘정관장 활기력 에너지박스’가 해결해 줄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추석 시즌을 맞아 ‘정관장과 함께라면, 즐거운 Holiday’ 프로모션을 오는 9월 14일까지 진행한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