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멘트, 맥세이프(Magsafe)를 위한 아이폰 12 전용 악세서리 공개

Mobile / 지혜수 기자 / 2020-11-03 15:58:06
  • 카카오톡 보내기
1인 방송이나 브이로그, 콘텐츠 크리에이터에게 유용한 제품 다수 구성
▲모멘트에서 선보인 아이폰12 전용 맥세이프 제품 라인 (이미지=모멘트)

 

[일요주간 = 지혜수 기자] 아이폰 액세서리 전문 제조 브랜드 모멘트(Moment)는 최근 애플이 선보인 아이폰 12 시리즈에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맥세이프(MagSafe) 기술을 기반으로 한 아이폰 12용 케이스를 선보였다.

 

맥세이프는 2006년 애플이 공개한 충전 케이블 방식으로 자석을 활용한 자기부착형으로, 플러그가 발에 걸려도 자석 타입으로 쉽게 분리되어 맥북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고 충전시 자력으로 알아서 붙기 때문에 사용감도 매우 탁월한 편이다.

 

이 맥세이프 기술이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아이폰 12 시리즈에 탑재되면서 주목을 받고 있고, 아이폰 주변기기를 제작하는 많은 브랜드에서도 이에 발맞춰 다양한 제품을 속속 제작하고 있다.

아이폰 주변 액세서리의 대표주자인 모멘트에서 공개한 콜렉션도 이에 해당하는 것으로, 특히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위한 제품들로 다수 구성되어 있다.  

 

먼저 폰 자체에 심어진 맥세이프를 활용해 손쉽게 부착되는 형태의 월 마운트와 차량용 벤트 마운트처럼 단순한 용도의 제품도 있지만, 트라이포드에 장착할 수 있는 형태와 콜드슈가 장착되어 조명이나 마이크를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는 형태도 있다.


모멘트의 제품들은 믹스 매치 사용이 가능해 1인 방송이나 브이로그용으로 사용할 경우, 필요한 제품을 하나 추가해 복합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 중 하나다.


또 아이폰 12 카메라를 훨씬 극대화해서 쓰거나 활용 범위가 넓은 사용자라면, 유니버셜 형태의 범용 마운트를 사용한다면, 아이폰으로 영상을 찍거나 필름 메이킹을 즐기기에 적합하다.

모멘트의 아이폰 12 전용 맥세이프 제품은 현재 구매 가능하며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아이폰 12 시리즈와 비주얼 적인 조화도 기대되는 제품이다.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