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아이패드 에어 4세대를 위한 '폴리오 터치' 선보여

IT Life / 지혜수 기자 / 2020-12-14 16:27:43
  • 카카오톡 보내기
스마트 커넥터를 통해 손쉬운 페어링과 직접 전원을 공급으로 충전 필요 없어
펜슬 홀더로 분실없이 편리하고 안전하게 사용 가능
▲로지택, 아이패드 에어 4세대용을 위한 키보드 케이스 ‘폴리오 터치' (이미지 편집=로지텍)

 

[일요주간 = 지혜수 기자] 개인 주변기기 전문 브랜드 로지텍은 새로운 아이패드 에어 4세대용을 위한 키보드 케이스 ‘폴리오 터치(Folio Touch)’를 공개했다.


로지텍 폴리오 터치는 트랙패드가 탑재되어 아이패드를 노트북 대용으로 활용할 수 있는 키보드 케이스다. 스마트 커넥터를 통해 호환돼 빠르고 편하게 페어링과 작동이 되는 점이 특징이며, 아이패드 에어에서 직접 전원을 공급받아 별도 충전이 필요 없다.

폴리오 터치는 활용성 극대화에 초점을 맞추어, 사용자의 다양한 환경에 대응할 수 있는 타이핑 모드, 보기 모드, 스케치 모드, 북 모드 등 총 4가지 모드를 지원한다. 

 

킥스탠드는 용도에 따라 20도에서 60도까지 다양한 각도로 조절 가능하며, 키보드의 키가 큼직하고 키감도 부드러워 편안한 타이핑을 지원한다. 

 

키보드 상단에는 아이패드OS용 바로 가기 키가 있어 홈 스크린, 키 밝기, 볼륨, 미디어 컨트롤 등을 쉽게 제어할 수 있으며, 스마트 백라이트 기능은 주변 조도 환경에 따라 자동으로 밝기가 조정돼 주·야간 언제든 편안하게 작업할 수 있다.

소프트웨어 활용 면에서도 트랙패드를 사용하면 키노트 같은 앱에서 스프레드시트 셀을 쉽게 강조할 수 있고, 단어를 복사하거나 이메일을 편집 등이 용이하다. 멀티 터치 컨트롤을 지원해 스와이프, 스크롤, 앱 전환, 손가락 모으기, 더블 탭 등 맥북처럼 모든 제스처를 활용할 수 있다.

폴리오 터치는 뛰어난 내구성으로 아이패드 에어의 제품 모서리를 효과적으로 보호해주고 자석 고리로 이동 시 케이스 안전하게 닫을 수 있다. 

 

또한 옆면이 개방된 형태로 애플 펜슬 2세대를 충전 및 거치할 수 있고 디지털 펜슬 홀더가 있어 로지텍 크레용 및 애플 펜슬도 분실없이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로지텍 폴리오 터치는 연말에 아이패드 에어 4세대를 구입한 많은 소비자들에게 관심을 모을 것으로 보이며, 안전하고 깨끗한 제품 관리에도 효과적일 것으로 기대된다.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