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A 2020, 니토 로봇 진공 청소기 공개

IT Life / 지혜수 기자 / 2020-09-07 16:30:41
  • 카카오톡 보내기
알레르기 유발 물질과 초소형 입자를 최대 99.97%까지 제거
마이니토(MyNeato) 앱 연동으로 간단하고 손쉬운 청소 원격으로 가능
▲IFA 2020’에서 공개한 니토 로보틱스의 프리미엄 로봇 청소기 (이미지=니토 로보틱스)

 

[일요주간 = 지혜수 기자] 가정용 지능형 로봇 진공청소기 제조 브랜드, 니토 로보틱스(Neato Robotics)가 베를린에서 열린 ‘IFA 2020’에서 프리미엄 제품군의 최신 모델인 '니토(Neato) D10·D9·D8'을 발표했다. 


니토 로봇 진공청소기는 손쉬운 설정과 고장 없는 하드웨어로 니토의 기술력이 포함된 청소기다. IFA 2020에서 공개한 신제품, 니토 D10·D9·D8은 업계 최초의 D자형 설계를 그대로 활용해 설계되었고 동급 최고의 품질과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니토 로봇 진공청소기는 시중에서 가장 폭이 넓은 광폭 브러시와 대형 먼지통 구성으로 공간의 구석은 물론 경계까지 깔끔하게 청소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 시장 최초의 트루 헤파(True HEPA) 필터를 적용한 니토 D10은 알레르기 유발 물질과 0.3미크론 크기의 먼지, 각질 등 초소형 입자를 최대 99.97%까지 제거하는 등 기능면에서도 우수하며, 최신 레이저스마트 라이더(LaserSmartTM LIDAR) 기술을 적용했다.


니토 D9는 초고성능 헤파형 필터는 먼지와 알레르기 유발 물질을 99.5% 빨아들이며 작동 시간은 120분에 달한다. 니토 D8은 니토 청소기가 자랑하는 우수한 품질과 함께 대형 먼지통, 광폭 브러시, 최신 레이저스마트 기술 등을 적용해 더 나은 사용자 경험과 보다 우수한 청소 효율을 자랑한다.

니토 CEO, 토마스 네더(Thomas Nedder)는 “고객 반응, 로봇 공학과 인공지능(AI) 분야의 최신 혁신을 결합해 개발된 니토 사상 최고의 로봇 진공청소기 라인은 디자인과 기술에서 독보적이며 탁월한 사용자 경험까지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설정도 간단하고 블루투스를 지원하는 와이파이 연결과 마이니토(MyNeato) 앱 연동으로 간소화된 6단계 절차를 거쳐 손쉽게 청소를 시작하고 마무리 지을 수 있다. 

 

신제품 니토 D10·D9·D8 라인은 2020년 가을 북미와 유럽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