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시즌템+] 집콕족을 위한 연말용 홀리데이템 3선

IT Life / 지혜수 기자 / 2020-12-23 17:53:37
  • 카카오톡 보내기
집콕 라이트 중에 연말 분위기를 제대로 내줄 아이템
빔 프로젝터와 LED 무드등, 턴테이블 미니 가습기 총 3가지

【편집자 주】 스마트 디바이스의 세계는 넓고 살 아이템은 많다. 특히 밀레니엄 세대와 Z세대가 주소비층을 등극해 취향과 트렌드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라이프를 즐기면서, 더욱 세분화된 상품이 속속 출시되어 늘 선택의 고민에 빠질 수밖에 없다. 뿐만 아니라 아이디어와 기능, 디자인을 겸비한 제품들이 많아 계절별로 눈여겨보고 구매해야 하는 일도 다반사다. 이에 일요주간에서 기획한 스마트 시즌템 코너에서는 계절에 어울리는 유용한 스마트 디바이스들을 선별해 독자들에게 추천한다.

 

▲집콕 라이트 중에 연말 분위기를 제대로 내줄 아이템 (이미지 편집=일요주간)

 

 [일요주간 = 지혜수 기자] 많은 사람들은 이맘때쯤이면 말끔하게 사라진 코로나19로, 한해를 즐겁게 마감하고 그동안 소원했던 사람들과 오붓한 시간을 갖게 될 것이라 믿었다. 

 

하지만 겨울로 접어들면서 코로나19의 대유행 조짐이 보이고 연일 천 명대를 기록하는 등 코로나19는 여전히 우리 주변에 도사리고 있다. 더불어 거리두기 단계 또한 훨씬 강화되고 5인 이상의 모임 금지령까지 내려지면서 '집콕' 홀리데이와 연말을 지내야 한다.

 

집 안에 머물면서 답답하거나 우울해 하는 대신 아이템 몇 가지만 잘 활용해도 훌륭한 연말 분위기를 충분히 즐길 수 있다. 이번 스마트 시즌템에서는 집에서 혼자 혹은 가족과 함께 분위기 제대로 낼 수 있는 제품을 모아봤다.

 

▲뷰소닉의 M1 미니 플러스 플렉스빔 (이미지 편집=일요주간)

 

뷰소닉의 M1 미니 플러스 플렉스빔

뷰소닉 M1 미니 플러스 플렉스빔은 손에 잡힐 만큼 작은 포켓 사이즈로 어디서나 영상과 음악을 즐길 수 있는 빔 프로젝터다.붐비는 영화관에 갈 필요없이 이 빔 프로젝터 하나면 거실이나 방을 근사한 영화관을 만들 수 있다. 

 

초경량과 초소형을 자랑하는  M1 미니 플러스 플렉스빔은 3가지 탑커버 교환으로 좋아하는 컬러로 사용할 수 있으며, 내장 배터리, JBL 스피커, 보조 배터리를 연결하여 야외에서도 장시간 사용 가능하다. 

 

또 스마트 스탠드를 조절해  투사 각도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어 장소의 제약없이 쓸 수 있고, 천장에 쏘아올려 누워서도 감상할 수 있다. 

 

와이파이나 블루투스를 통해 스마트폰과 여러 기기와 손쉽게 연결 가능해 인기 있는 OTT 서비스를 통해 연말 분위기 물씬 나는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팝콘만 준비하면, 연말 나만의 영화관 세팅 끝!

 

▲무아스의 휴대용 충전식 루돌프 LED 무드등 (이미지 편집=일요주간)

 

무아스의 휴대용 충전식 루돌프 LED 무드등 

홀리데이 분위기를 내기 위해선 무조건 조명이 있어야 한다. 무아스의 휴대용 충전식 루돌프 LED 무드등은 귀여운 루돌프 모양의 스탠드 조명으로, 주광색과 전구색 등 2가지 LED 색상의 빛을 즐길 수 있다.  무엇보다 디자인이 돋보이는 데다가, 독서용 취침용 수유등으로 사용 범위가 넓어 일상에서도 유용하게 쓸 수 있다.

 

꼬리를 돌려 불빛의 밝기를 조절할 수 있으며, 가슴에 방울 버튼을 눌러 타이머 조절도 가능하다. 마이크로 5핀 USB 케이블로 충전할 수 있고, 한번 충전으로 최대 80시간까지 사용 가능하다. 

 

따라서 선 없이 휴대하며 집안 곳곳에서 어디든 가지고 다니면서 쓸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또한 루돌프 조명의 머리와 다리를 움직여 각도 조절까지 자유롭게 할 수 있다. 휴대용 충전식 루돌프 LED 무드등은 색다른 모양으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이 없어, 일석이조의 연말 아이템이 되어 줄 것이다.

 

▲턴테이블 무선 미니 무드등 가습기 (이미지 편집=일요주간)

 

턴테이블 무선 미니 무드등 가습기 

홀리데이템에 뜬금없는 가습기라고 여길 수 있지만, 환절기에 없어서는 안될 아이템이기도 하다. 집안에 머무는 시간이 많으니 공간의 최적화를 위해서 반드시 필요한 아이템이다.

 

무엇보다 턴테이블 무선 미니 무드등 가습기는 레트로 풍의 턴테이블 디자인과 컬러감까지 홀리데이템으로 제격이다. 또한 가습 기능외에 무드등의 기능까지 더해 따뜻한 공간 연출까지 가능하다.

 

이 가습기는 1.3리터의 용량에 분무구가 두 개로 나뉘어 가습량이 넉넉하며 싱글과 듀얼 분사를 선택할 수 있다. USB C타입의 케이블로 충전이 가능하며 충전 후 휴대하며 원하는 장소에 두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핸들 손잡이 덕분에 안정적으로 이동 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배터리 잔여량을 표시해 주는 미니 디스플레이가 있어 편리하고, 소음이 작아 수면 중에도 방해받지 않고 쓸 수 있다. 턴테이블 무선 미니 무드등 가습기로 한겨울 집콕 홀리데이 중에도 건강까지 챙기는 것도 잊지 말자.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