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무선 플래그십 게이밍 마우스 ‘데스애더 V2 Pro’ 출시

IT Life / 최종문 기자 / 2020-09-25 18:27:47
  • 카카오톡 보내기
레이저 하이퍼 스피드(RAZER Hyper Speed) 무선 기술, 빠르고 안정적인 연결 가능
120시간 사용 가능한 블루투스 모드 포함 총 3가지 모드의 무선 연결 지원
▲무선 플래그십 게이밍 마우스 ‘레이저 데스애더 (Razer DeathAdder) V2 Pro' (이미지 편집=일요주간)

 

[일요주간 = 최종문 기자] 글로벌 게이밍 제품 브랜드 레이저(RAZER)는 게이밍 성능은 물론 자유로운 움직임이 가능한 무선 플래그십 게이밍 마우스 ‘레이저 데스애더 (Razer DeathAdder) V2 Pro’를 선보인다. 


RAZER는 최근 안정적이고 빠른 연결이 가능한 레이저 하이퍼 스피드(RAZER Hyper Speed) 무선 기술을 통해, 코드 연결의 불편함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다수의 무선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레이저 하이퍼 스피드 무선 기술은 빠른 전송 속도와 안정성을 위해 최적화한 데이터 프로토콜과 적응형 주파수 기술을 사용해 다른 무선 기술보다 25% 빠른 195μs 초저지연 무선 연결을 돕는다. 

 

레이저 데스애더 V2 Pro는 ‘RAZER 마우스의 제왕’이라 불리는 데스애더 고유의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그대로 유지했고 최신 하이퍼 스피드 무선 기술로 업그레이드한 무선 마우스다.

레이저 데스애더 V2 Pro는 최대 120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는 블루투스 모드와 초저지연 연결을 통해 70시간 사용할 수 있는 하이퍼 스피드 무선 연결, 스피드플렉스 케이블을 통한 유선 연결 등 총 3가지 모드의 무선 연결을 지원한다. 또 허니콤 쉘 구조 없이 88g의 미드 웨이트 디자인 안에 소화함으로써 게이머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레이저 데스애더 V2 Pro에는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2세대 RAZER 옵티컬 마우스 스위치가 장착되어 의도하지 않은 더블 클릭과 기타 오작동 없이 명확하고 즉각적인 클릭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무선 플래그십 게이밍 마우스 ‘레이저 데스애더 (Razer DeathAdder) V2 Pro' (이미지 편집=일요주간)

 

2세대 옵티컬 스위치는 매우 빠르고 안정적이며 7000만 번의 클릭 테스트를 거쳐 게이밍 마우스로서 높은 내구성을 갖추고 있다. 또 8개의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버튼은 RAZER Synapse 3을 통해 커스텀 설정을 할 수 있으며 최대 5개의 온보드 메모리 프로파일 저장이 가능한 스토리지로 언제나 설정을 불러올 수 있다. 

 

지능형 RAZER Focus+ 20K DPI 옵티컬 센서와 인젝션 타입 슬라이드 그립, 100% PTFE 재질의 마우스 피트의 조합으로 레이저 데스애더 V2 Pro  게이머에게 색다른 마우스 체험을 가능하게 한다.

 

레이저 데스애더 라인은 2006년 출시 이후 전 세계적으로 1000만 개 이상 판매됐으며, 레이저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이밍 마우스 제품으로 세계적인 e스포츠 선수들에게도 신뢰를 받는 제품군이다. 

 

레이저 데스애더 V2 Pro는 레이저 공식 온·오프라인 판매처에서 구매 가능하다.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