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여름맞아 ‘소상공인 지원프로그램’ 진행

e산업 / 조무정 기자 / 2023-06-21 16:06:13
  • 카카오톡 보내기
“쿠팡 내외부 채널 상품 노출, 판매량 증가 기대”
▲쿠팡트래블 여름 성수기 여행 소상공인 셀러 홍보 지원(사진=쿠팡)

 

[일요주간=조무정 기자]쿠팡의 여행 전문관 ‘쿠팡트래블’이 성수기인 여름을 맞아 소상공인 여행상품 셀러을 위한 홍보 지원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홍보 지원 프로그램으로 쿠팡트래블 신규 가입 셀러가 받을 혜택은 크게 두 가지다. 우선 쿠팡트래블이 진행하는 와우회원 여행할인 기획전, 서머 바캉스 기획전, 쿠팡트래블 360 해외여행 등 1년에 10여회 진행되는 다양한 기획전에 참여해 상품 판매 기회를 늘릴 수 있다.

쿠팡 내부 채널과 다양한 외부 채널에 상품을 노출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올 초 기준 활성고객 수 1900만명을 보유한 쿠팡 앱 내 메인 배너 노출, 푸시 메시지, 쿠팡트래블 홈페이지 주요 마케팅 지면 등을 통해 상품이 노출되면서 판매량 증가를 기대할 수 있다.

유입률이 높은 쿠팡트래블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네이버 블로그, 카카오 채널 등에서도 홍보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이를 통해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면 쿠팡 뉴스룸, 쿠팡트래블 셀러스 홈페이지 등을 통해 성공사례의 주인공으로 소개될 기회를 잡을 수 있다.

쿠팡트래블은 숙박·티켓·항공·렌터카 등 다양한 분야의 여행상품을 판매할 소상공인 셀러를 모집하고 있다. 사업자 등록증을 가진 여행 상품 판매자라면 누구나 셀러 등록 신청이 가능하다. 소정의 판매 수수료를 제외한 입점비, 결제 수수료, 서버 비용 등 각종 비용면제 혜택도 있다.

장성 쿠팡트래블 마케팅 팀장은 “쿠팡트래블은 지속적인 여행 분야 셀러 발굴과 지원을 통해 소상공인의 성장을 돕고 있다”며 “이번 홍보 지원 프로그램에도 소상공인 셀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