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브랜드스탁 발표 2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e산업 / 조무정 기자 / 2023-07-25 16:23:38
  • 카카오톡 보내기
“혁신적인 제품·차별화된 서비스, 고객 경험 높일 것”
▲(사진=코웨이)

 

[일요주간=조무정 기자] 코웨이는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올해 2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특허 받은 브랜드 가치 평가 모델 BSTI(Brand Stock Top Index)를 기반으로 국내 230여 개 주요 산업 부문의 1000여 개 브랜드 중 가장 점수가 높은 상위 100개 브랜드를 선정하는 제도다. 코웨이는 BSTI 총 860.6점(1000점 만점)을 얻어 전 분기와 같은 36위를 기록했다.

코웨이는 업계 최대 서비스 경쟁력과 연구개발(R&D) 역량을 기반으로 혁신 제품을 지속 선보여 브랜드 경쟁력를 인정받았다. 특히 ‘아이콘 정수기2’는 초소형 크기와 높은 위생성은 물론 인테리어 효과까지 겸비해 호평을 얻었다.

가로 18cm의 작은 크기로 주방을 여유롭게 사용할 수 있고, 인테리어와 취향에 맞춰 다채로운 색상 선택이 가능해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았다. 또 물이 나오는 파우셋에 친환경 소재인 트라이탄을 적용하고 1년마다 파우셋 전체를 새 것으로 교체해 위생성을 향상한 점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이끌어냈다.

코웨이 관계자는 “대한민국 대표 환경가전 기업으로서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매트리스 등 혁신 기술 기반의 다양한 제품을 통해 건강한 삶의 가치를 전달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제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앞세워 고객 경험을 높이고 브랜드 리더십을 공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