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소프트테니스협회, 새로운 보금자리 마련

경기남부 / 김용환 기자 / 2021-11-30 07:46:50
  • 카카오톡 보내기
청계소프트테니스장 개장기념, 제1회 소프트테니스대회 개최
의왕시체육회는 27일 청계소프트테니스장에서 제1회 소프트테니스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 의왕시소프트테니스협회, 새로운 보금자리 마련

 

[일요주간 = 김용환 기자] 청계소프트테니스장 개장을 기념해 개최된 이번 대회는 의왕시체육회 김영용 체육회장을 비롯해 김상돈 의왕시장, 윤미경 시의회의장과 시·도의원, 소프트테니스협회 회원 등 100여명이 참석해 개장식과 소프트테니스대회를 진행했다.

최순옥 소프트테니스협회 회장은 “청계소프트테니스장 개장을 위해 앞장서 노력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리며, 비인기 종목인 소프트테니스를 활성화하여 많은 시민들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의왕시소프트테니스협회, 새로운 보금자리 마련

 

김상돈 의왕시장은 “그동안 타 지역으로 운동을 가던 동호인 분들이 청계소프트테니스장 개장으로 기뻐하며 즐겁게 운동하는 모습을 보니 기분이 무척 좋다”며 “시는 생활체육동호회 활동을 적극 지원하고 시민들이 마음껏 운동할 수 있는 환경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청계소프트테니스장은 생활체육동호인들의 건강한 활동을 위해 총면적 1,192㎡(소프트테니스장 2면, 주차장 31면, 휴게시설) 규모로 지난 7월 조성됐다.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