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문화로 행복한 의왕, 포토페스티벌' 개최

경기남부 / 김용환 기자 / 2021-11-01 13:46:21
  • 카카오톡 보내기
▲ 문화로 행복한 의왕, 포토페스티벌

 

[일요주간 = 김용환 기자] (사)한국사진작가협회 의왕시지부(지부장 김윤정)는 10월 26일부터 11월 8일까지 레솔레파크 가로수길에서 ‘문화로 행복한 의왕 포토페스티벌’을 개최한다.


경기도 문화의 날 문화예술지원 프로그램으로 운영하는 이번 행사는 회원들의 사진작품 64점을 전시하는 한편, 30, 31일 이틀 간 참여시민들의 휴대폰 속 사진을 인화하여 액자를 제공하는 체험행사를 함께 진행해 시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 문화로 행복한 의왕, 포토페스티벌

한국사진작가협회 김윤정 의왕시지부장은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을 위로하는 마음으로 32여명의 전 회원들이 정성을 기울여 사진작품 전시를 준비했다”며, “많은 분들이 행사에 참여해 즐거운 시간을 함께 즐길 수 있어 보람되며, 남은 전시기간에도 시민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상돈 의왕시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위축된 문화향유의 기회를 전시와 사진인화 체험까지 알차게 준비한 의왕사진작가협회 회원님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깊어가는 가을의 정취 속에 레솔레파크에 전시된 아름다운 사진작품을 많은 시민들이 감상하시고 마음의 편안을 누리길 바란다”고 밝혔다.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