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폴더, ‘청춘을 물들인 오찌(OTZ)의 여름’ (WE LIVE IN YOUTH) 캠페인 전개

e산업 / 노현주 기자 / 2023-08-04 11:51:58
  • 카카오톡 보내기
- “상명대 학생들과 함께 그려내는 여름의 정취”
▲ 이랜드 폴더, 오찌(OTZ) 캠페인 화보(사진=이랜드)

 

[일요주간=노현주 기자]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취향 기반 패션 플랫폼 폴더(FOLDER)가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청춘을 물들인 오찌(OTZ)의 여름’(WE LIVE IN YOUTH) 캠페인을 공개했다.

폴더는 이번 캠페인을 기념해 상명대 학생들과 함께 촬영한 화보도 공개한다. 의류학과, 한국무용과, 경제금융학부 등 다양한 전공의 청춘들이 참여했고, 다채로운 여름의 컬러를 표현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폴더 자체브랜드(PB)인 오찌(OTZ)의 여름 컬렉션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그 중 ‘피스모’는 23년 오찌(OTZ) 에서 새롭게 출시한 정통 벌커나이즈드 방식의 스니커즈로, 자체 개발 인솔로 푹신한 착화감이 특징이다. 특히, 넓은 발볼로 설계되어 발이 압박되지 않아, 편안하고 멋스럽게 스타일링할 수 있는 것이 매력적인 상품이다. 

 

▲ 이랜드 폴더, 오찌(OTZ) 캠페인 화보(사진=이랜드)

이랜드 폴더 관계자는 “폴더에서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여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캠페인을 제작했다”라고 말하며 “이를 기념하기 위해 상명대 학생들과 함께 화보 기획전 및 혜택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청춘을 물들인 오찌(OTZ)의 여름’(WE LIVE IN YOUTH) 캠페인은 폴더스타일닷컴에서 8월 13일까지 만나 볼 수 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