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전시회를 통해 글로벌 1위 브랜드인 크레오라(creora)의 우수성을 알리고 무슬림 시장 공략의 발판을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조현준 섬유PG 사장은 “인도네시아 인구의 87%가 무슬림인 점을 감안할 때 이번 전시회에서의 성과가 무슬림 시장 성공으로 이어질 것”이라고 전망했다.
현재 인도네시아 섬유 시장은 무슬림 웨어를 중심으로 스판덱스 원사에 대한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한편 효성은 현지 섬유 패션 디자인학과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제 4회 무슬림 웨어 디자인 공모전’을 지난해 말부터 진행하는 등 인도네시아인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현지화 전략에 공을 들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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