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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2F는 이번 겨울 신상 의류으로 패딩 조끼와 점퍼, 플리스웨어, 스웨터를 비롯한 30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기능성을 강화해 겨울철 대비 보온성을 갖추는 한편 경량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 온 가족이 입을 수 있는 기본 스타일 의류 구성을 강화하고 가격 부담을 낮췄다.
대표 상품으로는 베이직 패딩 조끼와 점퍼가 있다. 올 겨울 활용도가 높고 가벼운 패딩이 대세로 떠오르며, F2F 또한 이러한 추세에 맞게 환절기에는 외투로 활용하고 겨울철에는 두꺼운 외투 안에 받쳐 입을 수 있는 경량성 조끼와 점퍼를 만들었다.
베이직 패딩 조끼와 점퍼는 남성복 기준 각 1만9900원부터 판매하며, 보온성과 가성비에 충실하여 대체재인 폴리에스터의 미세솜털로 제작해 착용 시 가볍고 따듯하다. 여성복의 경우 엉덩이를 덮는 롱기장의 라이트점퍼도 함께 출시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캐시미어와 비슷한 촉감을 아크릴 원사로 재현해 가격을 낮춘 소프트캐시스웨터는 1만5900원부터, 솜털로 짜서 보온성이 뛰어나고 소재 특유의 표면감이 있는 남성용 *‘셔닐 스웨터’는 2만9900원부터 판매하는 등 다양한 소재감과 디자인의 스웨터도 출시했다.
바지의 경우 안감으로 페이크 밍크퍼나 기모를 덧대 보온성을 강화한 상품을 대거 선보이며, 데님이나 트레이닝복에도 해당 소재를 활용해 겨울철에도 때와 장소에 따라 따듯하게 입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
한편, 가을 대표 상품으로 선보였던 캐릭터 의류 ‘미키&미니 시리즈’가 좋은 반응을 얻은 점을 반영, 이번 겨울에는 맨투맨, 박시티 등과 같은 캐쥬얼 스타일의 여성복, 트레이닝 상하세트나 티셔츠 등에 트렌디한 디자인을 가미한 스타일의 아동복을 미키&미니 시리즈로 선보인다.
홈플러스 F2F팀 이영아 팀장은 "이번 겨울 신상 의류는 온 가족 모두 입을 수 있도록 가장 기본적인 스타일의 의류 구성을 강화했다"며 "특히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경량성 패딩의 가격대가 높은 것을 감안, 고객들이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여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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