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글, CJ오쇼핑 매진 신기록 달성 쾌거

e산업 / 이수근 기자 / 2016-10-31 10:11:37
  • 카카오톡 보내기
자이글 핸썸, 총 148번째 매진 홈표핑 신화 기록

▲ (사진제공:자이글)

[일요주간=이수근 기자] ‘주부들의 로망’ 자이글이 또 다시 홈쇼핑 매진 신화를 기록했다. 웰빙 아이디어기업 자이글㈜(대표이사 이진희)은 지난 28일 하이서울 우수상품 어워드의 ‘HIT브랜드’ 선정을 기념해 특별 진행된 CJ오쇼핑 방송에서 148번째 매진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 달에만 7일 홈앤쇼핑 방송에 이어 두 번째 달성한 성과다.

이번 방송은 자이글의 대표브랜드 ‘자이글 핸썸’이 하이서울 우수상품 어워드에서 상품 경쟁력 및 우수성을 인정받아 ‘HIT브랜드’로 선정된 것을 기념했다.

148번째 매진 신기록을 세운 ‘자이글 핸썸’은 특허받은 상부 발열 및 하부 복사열 구조로 조리하는 웰빙 그릴이다. 냄새∙연기∙기름 튐이 없고 유해가스가 발생하지 않아 갑자기 추워진 요즘 날씨에도 실내에서 편리하게 요리할 수 있다.

특히, 식재료 자체 기름으로 요리를 해 별도 기름이 필요 없으며 생선 등 냉동 식품을 해동하지 않고 바로 조리해도 맛있다. 기본 원형팬을 비롯해 사각팬과 양면팬 등 3가지 팬으로 구성돼 전기그릴, 전기오븐 등을 대신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인기가 많다.

자이글 관계자는 “고객님들의 지속적인 애정과 관심에 정말 감사 드린다”며, “고객님들의 성원으로 성장한 자이글이므로 앞으로도 고객님들께 더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자이글은 서울시와 서울산업진흥원에서 제정한 하이서울 우수상품 어워드 ‘HIT브랜드’에 선정됐으며, 이를 기념해 특별전을 진행 중이다. 자세한 홈쇼핑 방송 일정은 자이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