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IL, 수원 KT위즈와 공동 마케팅 협약...관객과 다양한 소통 이벤트

e산업 / 이수근 기자 / 2022-09-14 15:36:38
  • 카카오톡 보내기
수원 KT위즈파크 야구장에서 CEO 시구, 구도일 응원 퍼포먼스 등 이벤트 진행
▲ S-OIL은 수원 KT위즈와 공동 마케팅 제휴 협약식을 체결했다.(사진=S-OIL)

 

 

[일요주간 = 이수근 기자] S-OIL(대표 후세인 알 카타니)은 지난 8일 수원 KT위즈파크에서 ‘S-OIL 스폰서 데이’ 행사를 열고 올해 프로야구 정규 시즌 동안 브랜드 PR과 프로모션을 결합한 공동 마케팅 제휴 협약식을 갖었다.

 

S-OIL은 이날 경기의 메인 스폰서로서 알 카타니 CEO가 직접 시구자로 나선 것은 물론 관중 참여 퀴즈와 구도일 댄스 따라하기 이벤트 등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로 즐거움을 선사했다. 

 

S-OIL 브랜드 캐릭터인 ‘구도일’과 ‘구미소’는 치어리더 복장을 착용하고 올해 KT위즈 홈경기에서 시구 행사에 참여하고 응원전을 펼쳤으며, 기념사진을 찍는 등 관객과 소통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또한, S-OIL은 4월부터 9월까지 경기 티켓을 활용해 주유소 운영인 초청행사, 주유고객 대상 추첨 이벤트, SNS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있다.


S-OIL 관계자는 “일상 복귀 후 프로야구에 대한 팬들의 관심 및 참여가 크게 증가하고 있는 만큼 KT위즈와 S-OIL 간 공동 마케팅을 통해 야구장을 찾는 더욱 많은 관객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제공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