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e스포츠, 한화이글스 팬 초청 오프라인 이벤트 진행

e스포츠 / 김완재 기자 / 2022-04-12 10:50:45
  • 카카오톡 보내기
-스프링 스플릿 기간 응원해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참가 이벤트 마련
-한화이글스와 컬래버, 경기 전 팬 사인회 및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 진행

▲한화생명e스포츠 데이 포스터.(사진=한화생명)

[일요주간 = 김완재 기자] 올해로 창단 5년 차를 맞이한 한화생명e스포츠가 오는 24일 대전 한화생명 이글스파크에서 ‘한화생명e스포츠 데이’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팬 초청 이벤트는 팬들과 만나 야구 경기를 관람하며 소통하는 오프라인 행사로,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 스플릿 기간 열정적으로 응원해준 팬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서 ‘온플릭(김장겸)’, ‘뷔스타(오효성)’ 등 한화생명e스포츠 1군 선수단이 팬들과 함께 야구 경기를 관람할 예정이다. 특히 이날 경기 전에는 한화생명e스포츠 어린이 팬과 ‘카리스(김홍조)’ 선수가 함께 참여하는 시구/시타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한화생명e스포츠는 이번 행사에 초청된 팬들에게 선수들과 함께 야구 경기 관람 및 기념 촬영의 기회를 제공하고 △한화이글스 춘추 자켓·유니폼·모자 △수리 기념 굿즈 △레이저 키보드·마우스·헤드셋 △야구 글러브 △사인볼 등 푸짐한 선물도 증정할 계획이다.

한화생명e스포츠는 이날 경기장을 찾은 일반 관람객들을 위한 이벤트의 일환으로 경기 2시간 전에는 한화생명e스포츠 선수 6명이 참여해 ‘HLE 사인회’ 이벤트를 펼친다.

한화생명e스포츠 담당자는 “항상 열띤 응원을 보내주시는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함과 동시에 선수단과 팬들이 함께 소통하는 시간을 마련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정부 방역 지침을 준수해 팬들의 안전과 건강에 만전을 기함은 물론, 팬들과 선수들이 함께 만드는 행사로 기억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화생명e스포츠는 지난해에도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를 활용한 온라인 팬미팅을 진행하는 등 팬들과의 소통을 위해 힘쓰고 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