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대한사격연맹과 무료급식 봉사…우리쌀 나눔 실천

e금융 / 김완재 기자 / 2026-02-09 10:58:47
  • 카카오톡 보내기
▲ NH농협은행 경영기획부문, 무료급식소 찾아 나눔 실천(사진=NH농협은행)

 

[일요주간=김완재 기자] NH농협은행이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현장 나눔 활동에 나섰다.


NH농협은행 경영기획부문은 9일 대한사격연맹과 함께 서울역 인근 무료급식소 ‘아침애(愛)만나’를 찾아 배식 봉사활동과 우리쌀 후원을 진행했다. 이번 활동은 추운 계절을 맞아 식사 지원이 절실한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현장에는 임세빈 NH농협은행 수석부행장과 강연술 대한사격연맹 회장을 비롯해 양 기관 임직원 20여 명이 참여했다. 봉사자들은 직접 배식에 나서 정성껏 준비한 음식을 전달하며 따뜻한 아침 시간을 함께했다.


임세빈 수석부행장은 “추운 계절에 따뜻한 한 끼가 누군가에게 힘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해 참여했다”며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농협은행이 되도록 도움이 필요한 곳에 적극적인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NH농협은행은 농촌 일손 돕기와 농산물 기부 등 농업 지원 활동을 지속하는 한편, 연탄 나눔과 취약계층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금융의 사회적 역할을 꾸준히 확대하고 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