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국민카드, ‘ALL·YOU·NEED’ 브랜드론칭 캠페인 선보여(이미지=국민카드) |
[일요주간=김완재 기자] KB국민카드가 신규 모델 김우빈과 함께 브랜드 캠페인 본편을 공개하고 새로운 상품 브랜드 체계 ‘ALL·YOU·NEED’를 본격 선보였다.
이번 광고는 지난달 공개된 티저 영상에 이은 브랜드 론칭 캠페인으로, 카드 선택의 기준을 새롭게 정의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국가대표 선발 기준’이라는 친숙한 콘셉트를 차용해 ‘국카대표급 카드의 세 가지 룰’을 제시한 것이 특징이다.
광고에서 강조한 세 가지 원칙은 ‘ALL·YOU·NEED’다. 모든 소비 영역에서 폭넓게 활용 가능한 혜택을 뜻하는 ‘ALL’,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유연하게 적용되는 ‘YOU’, 필요한 순간에 집중되는 혜택을 의미하는 ‘NEED’로 구성됐다. 회사는 이를 단순 슬로건이 아닌 카드 혜택 설계의 새로운 기준으로 제시하고 있다.
광고 속에서 김우빈은 ‘국카대표’로 등장해 세 가지 룰을 직접 설명하며 브랜드 메시지를 직관적으로 전달한다. 스포츠 종목의 세부 기준을 비유해 복잡하게 느껴질 수 있는 카드 상품 구조를 쉽게 풀어냈다는 평가다.
KB국민카드는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ALL·YOU·NEED’ 체계에 맞춘 상품 광고를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브랜드 개편 효과를 본격화할 계획이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