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지난 5월 10일, ㈜올곧은 자체 냉동김밥 브랜드인 ‘바바김밥’ 5종 출시를 기념해 금오사회복지관에 바바김밥 3,500인분(13백만원 상당)을 기부했다. |
[일요주간 = 노현주 기자] 지난 4월 15일 국내 양대 이커머스 플랫폼 쿠팡과 네이버쇼핑에 론칭하며 본격적인 시장 공략에 나선 도시락류 제조기업 ㈜올곧(대표 이호진)은 자체 냉동김밥 브랜드인 ‘바바김밥’ 5종(야채김밥, 참치마요김밥, 매콤제육김밥, 불닭김밥, 매콤불닭김밥) 출시를 기념해 금오사회복지관에 바바김밥 3만 5000인분(1300만원 상당)을 기부했다.
금오사회복지관 관계자는 “전달해 주신 김밥은 구미지역 아동협의회와 구미푸드뱅크 개인이용자 및 구미푸드마켓 개인이용자들에게 전달했다”며 이웃들을 위한 맛있는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올곧의 기부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올곧 이호진 대표는 “우리 주변에 여전히 사회적 관심으로부터 소외된 결식아동들, 취약계층 아동들이 많다”며 “개인이나 기업들이 조금 더 적극적으로 관심을 기울이고 사회적 책임을 실천한다면 그 아이들의 삶이 조금은 더 나아질 것”이라고 이번 기부의 의미를 설명했다.
바바김밥은 전자레인지에서 2분만 돌리면 누구나 좋아하는 즉석김밥의 맛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올곧의 냉동김밥 브랜드이다. 출시 후 각종 지표에서 화제성, 만족도 상위에 오르는 등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