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증권, 유튜브 채널과 협력 '축구로 하나되자' 신규계좌 개설 이벤트

e금융 / 김완재 기자 / 2023-10-31 17:46:19
  • 카카오톡 보내기
크리시아미디어와 협업, 아이폰 15프로까지 다채로운 경품 준비
▲ 하나증권이 신규 계좌개설 이벤트 '축구로 하나되자!'를 진행한다. (사진 = 하나증권 제공)

 

[일요주간 = 김완재 기자] 하나증권은 크리시아미디어와의 협업을 통해 '축구로 하나되자!'라는 주제의 신규 계좌개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1일 전했다. 

 

크리시아미디어는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의 미디어 채널을 활용해 다양한 홍보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는 회사이다.


유튜브 채널 '달수네 라이브'의 구독자들은 11월 23일까지 이벤트에 참여할 기회가 주어진다. 비대면 방식으로 하나증권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새로운 계좌를 개설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이에 따라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인원에게는 애플 주식의 소수점 단위(약 1000원 상당)와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하게 된다. 그리고 특히나 행운의 추첨을 통해 총 36명의 참가자에게는 아이폰 15프로를 선물로 제공한다.

하나증권 최원영 디지털본부장은 "축구 팬들이 좋아하는 유튜브 채널과의 협력을 통해 이번 경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그는 또한 "특별한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받을 필요 없이 하나증권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하나증권 홈페이지나 '달수네 라이브'의 유튜브 채널에서 이번 이벤트와 관련된 상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