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전국 영업현장 ‘H카페’ 운영…2만8천 FP에 따뜻한 응원

e금융 / 김완재 기자 / 2026-02-12 09:37:33
  • 카카오톡 보내기
- 이동식 카페 이벤트 ‘H카페’로 전국 영업현장에 간식 및 감사 전달
- 전국 97곳 영업현장의 FP 28,000명 상대로 혜택 제공해 큰 호응
▲ 한화생명, 겨울철 영업현장에 이동식 카페 지원(사진=한화생명)

 

[일요주간=김완재 기자] 한화생명이 동절기 현장에서 활동하는 FP(재무설계사)를 격려하기 위해 이동식 카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화생명은 11일 한화생명금융서비스 평택지역단을 찾아 ‘H카페’를 운영하고 따뜻한 간식과 함께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달 2일부터 시작됐으며, 전국 영업현장을 순회하며 진행 중이다.


‘H카페’는 각 지역단과 사업단 지점장이 직접 이동식 카페를 운영해 FP들에게 음료와 간식을 전달하는 방식으로 마련됐다. 올 겨울 약 2만8천여 명의 FP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것이 목표다.


메뉴는 계절 특성을 반영했다.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애플시나몬, 고구마라떼 등 온음료와 함께 군밤, 가래떡 등을 제공해 현장 호응을 얻었다. 실제로 평택지역단 소속 한 FP는 현장을 배려한 세심한 준비에 고마움을 전하며 사기 진작에 도움이 됐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달 27일까지 한화생명금융서비스를 비롯해 GA, 피플라이프, 라이프랩, IFC, 콜센터 등 전국 97개 영업 거점에서 이어진다.


한화생명은 2015년부터 매년 여름과 겨울 시즌마다 이동식 카페 이벤트를 운영해 왔다. 회사는 앞으로도 현장 중심 지원 활동을 강화해 영업 경쟁력을 높이고, 이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함께 끌어올린다는 계획이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