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재영+정려원 '김씨표류기' 개성만만점 캐릭터예고

문화 / 노현주 기자 / 2009-03-25 11:06:56
  • 카카오톡 보내기
한강 무인도 라이프 VS 방구석 무인도 라이프
오는 5월14일 개봉을 앞둔 “김씨표류기”가 캐릭터 예고편을 공개했다. 밤섬에 떨어진 상상초월 생활력만점, 남자 김씨 정재영과 방안이지만 나름의 규칙 속에 살아가는 여자 김씨 정려원의 각각 두 편으로 제작된 캐릭터 예고는 밤섬으로 상징되는 남자 김씨의 열린 공간과 좁은 방으로 상징되는 여자 김씨의 닫힌 공간을 대비해서 보여주는 한편, 혼자 하는 요리, 혼자 하는 노래, 혼자 하는 체력단련 등을 보여주는 남자 김씨의 ‘한강 무인도 라이프’와 혼자만의 웰빙식단, 혼자만의 사회활동, 혼자만의 바람 등을 보여주는 여자 김씨의 ‘방구석 무인도 라이프’로 구성되어 두 남녀 김씨의 무인도 라이프를 선보인다.

그 동안 티저 포스터로 궁금증을 자아냈던 <김씨표류기>는 이번 캐릭터 예고를 통해 두 김씨의 숨겨졌던 사생활?을 살짝 선보이며 이제껏 볼 수 없었던 개성만점 캐릭터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며 “우리 괜찮아요”라고 외치던 티저 포스터의 카피 문구처럼 각자의 공간에서 정말 괜찮은 생활력을 펼쳐내고 있다.

“천하장사마돈나”로 화려한 데뷔전을 치른 이해준 감독의 차기작으로, 웃음과 희망을 찾는 여행이 될 “김씨표류기”는 2009년 5월 14일, 사회적 경제적으로 살기 힘든 대한민국에 희망의 메시지를 보낼 예정이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