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케트 국산팥 100% '하나 더 빙수 이벤트' 이달 30일까지 실시

e산업 / 이수근 기자 / 2015-06-26 15:02:16
  • 카카오톡 보내기
[일요주간=이수근 기자] 무더위를 맞이해 빙수·커피 전문점들이 다양한 빙수를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그때 그 시절 국산팥빙수'를 그리워하는 고객들을 위한 빙수 3+1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파리바게뜨는 이달 30일까지 전국 매장 어디서든 빙수를 세 번 이상 구입하는 고객에게 '그때 그 시절 국산팥 빙수'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그때 그 시절 국산 팥빙수는 4,800원의 합리적인 가격에 품질 좋은 전남 신안팥 재료를 내세운 빙수 본연의 맛을 살린 제품으로 현재 고객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증정 쿠폰은 61일부터 77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판매하는 모든 빙수제품(컵빙수, 행사용 제품 등 제외)을 종류에 관계 없이 3회 이상 구매하는 해피포인트카드 고객에게 쿠폰을 제공하는 행사"라면서 "빙수 구매 시 해피포인트를 사용하거나 적립하면 구매 횟수가 자동으로 집계되어 이벤트에 참여 할 수 있다"고 전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