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켄싱턴 “서머 패키지 예약하면 데싱디바 쏜다”

사회 / 이수근 기자 / 2017-06-13 16:37:14
  • 카카오톡 보내기
휴가 갈 땐 손끝까지 신경쓰세요
[일요주간 = 이수근 기자] 이랜드가 운영하는 켄싱턴호텔&리조트가 모바일 예약 시 글로벌 네일 브랜드 데싱디바의 매직프레스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오는 16일부터 20일까지 켄싱턴 제주 호텔을 제외한 전국의 모든 켄싱턴호텔&리조트 서머 패키지를 예약한 고객에게 데싱디바 매직프레스를 선착순 100명에게 증정한다.

켄싱턴호텔&리조트 빅데이터팀은 조사를 통해 여름휴가 기간에 여성 고객들이 네일&패디 케어를 가장 먼저 준비한다는 결과를 얻었고, 이에 휴가철 여성 고객들의 스타일 지수를 높일 수 있는 해당 상품을 선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선보이게 됐다.

서머 패키지로는 켄싱턴 플로라호텔의 ‘풀사이드 바비큐’, ‘별빛 글램핑’을 비롯해 켄싱턴 스타호텔의 ‘설악꼬꼬’, 켄트호텔의 ‘문라이트 비어파티’, 남원예촌의 ‘한옥의 여름’, 켄싱턴리조트 충주의 ‘캐리비안 서머’, 켄싱턴리조트 서귀포 ‘별빛 가든 BBQ’ 패키지 등이 있다.

켄싱턴호텔&리조트 관계자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선물 증정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모바일 예약도 더욱 활성화시킬 수 있을 것”이라며 “여성 고객들은 패키지 예약도 하고 데싱디바로 스타일까지 업그레이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