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百 진주점 문화센터 가을학기 회원모집 진행

사회 / 정병기 / 2017-07-27 23:36:25
  • 카카오톡 보내기
▲ 한화갤러리아 진주점 문화센터는 다음달 31일까지 2017년 가을학기 회원모집을 선착순으로 진행한다.(사진=일요주간DB)

[일요주간=정병기 기자]한화갤러리아 진주점 문화센터는 다음달 31일까지 2017년 가을학기 회원모집을 선착순으로 진행한다.


이번 가을학기에는 일상의 많은 부분에서 디지털의 영향력이 급속도로 확대되고 있는 시대에 아날로그 감성과 그 가치를 재조명 하기 위해 조민 시인, 배영옥 시인과 함께 시(時)의 아름다운 매력을 알아 보는 ‘마스터 시리즈’를 마련했다.


그리고 8월 24일에는 인테리어 정보 및 노하우를 쉽게 배울 수 있는 ‘가을 셀프 인테리어 클래스’, 같은달 29일에는 피부톤, 이목구비, 이미지에 어울리는 메이크업을 배우는 ‘가을 나의 페이스에 딱 맞는 베스트 핏 메이크업’강좌도 운영된다.


또한 경상대학교 이영석 독어독문학과 교수, 이성환 철학과 교수, 서유석 국어국문학과 교수, 이춘우 불어불문학과 교수, 김겸섭 독어독문학과 교수들과 함께하는 인문학 강좌가 10회로 진행된다. 그 밖에도 인문학, 외국어, 요가, 미술, 음악, 재테크, 사진 등 다양한 분야의 강좌와 엄마랑 아가랑 함께하는 프로그램, 주말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까지 300여개 강좌들을 강좌들을 문화센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갤러리아백화점 진주점 문화센터 관계자는 “계절에 어울리는 다양한 강좌개설로 지역민에게고품격의 교육문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