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중부발전(주), 2024년 4직급 신입직원 채용

단체 / 김영란 기자 / 2024-01-30 18:40:08
  • 카카오톡 보내기
- 대졸수준(정규직) 82명, 블라인드 기반의 능력 중심 인재 선발
▲ 한국중부발전 본사 전경 (사진=중부발전)

 

[일요주간=김영란 기자] 한국중부발전(주)은 1월 30일(화)부터 2024년 4직급 신입직원 채용 모집공고를 시작하고 오는 2월 7일(수)부터 2월 14일(수)까지 입사지원서를 접수받는다.

한국중부발전은 공공기관으로서 신규 일자리 창출에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청년채용 확대 의지에 대한 정부 정책에 적극 부응할 방침이다.

입사 지원 시 전공, 연령 등의 제한은 없으나, 일부 전형의 경우 사회형평적 채용 확대를 위하여 보훈대상자와 장애인을 대상으로 별도의 제한채용을 진행할 예정이다.

채용분야는 사무, 정보통신, 발전기계, 발전전기, 발전화학, 토목, 건축, 산업위생으로 최종합격과 동시에 정규직으로 입사할 예정이고, 모든 채용 과정은 NCS 기반 블라인드 채용을 통하여 공정하고 투명하게 진행되며, △1차 서류전형, △2차 직무능력 평가, △3차 심층 면접을 통하여 능력 중심의 인재를 선발할 예정이다.

접수는 인터넷으로만 가능하며, 한국중부발전 홈페이지(http://www.komipo.co.kr) 또는 입사 지원 홈페이지(http://komipo.saramin.co.kr)로 접속하여 지원서를 작성해야 한다.

한국중부발전 김호빈 사장은 “채용규모 확대를 통해 청년 취업난 해소에 적극 기여하고, 공정하고 투명한 채용으로 직무능력 중심의 우수인재 확보에 중점을 둘 계획”이라고 밝혔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