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영웅 펫 등 출시 기념 보상 지급
![]() |
| ▲ 5민랩, 모바일 신작 '템빨용사'사전예약 개시(이미지=크래프톤) |
[일요주간=하수은 기자] 크래프톤 산하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5민랩이 신작 모바일 게임 '템빨용사(Overgeared Hero)'의 사전예약을 공식 개시했다. 오는 4월 한국과 대만을 시작으로 5월 미국·일본까지 순차 출시를 앞두고 글로벌 공략에 본격 시동을 건 셈이다.
'템빨용사'는 '가방이 곧 전투력'이라는 독창적인 컨셉을 핵심으로 내세운 수집형 전략 로그라이크 게임이다. 매 판 무작위로 등장하는 아이템을 선택·합치고 가방 안에 배치하는 방식으로 자신만의 전투 빌드를 완성해 나가며, 아이템의 등급·크기·형태에 따라 전투 효율과 시너지가 달라지는 만큼 전략적 판단이 승패를 가르는 핵심 변수로 작용한다.
장비와 펫, 직업별 캐릭터 등 다양한 수집 요소를 통해 지속적인 성장감을 제공하는 것도 특징이다. 치명타, 지속 피해, 버프·디버프 등 전투 메커니즘에 따라 직업을 선택해 각기 다른 플레이 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으며, 아이템 배치 이후 전투는 자동으로 진행돼 한 판 평균 5분 내외의 가벼운 플레이가 가능하다. 복고풍 도트 그래픽을 채택해 캐주얼한 비주얼과 깊이 있는 전략성을 동시에 잡았다는 점도 눈길을 끈다.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는 출시 후 게임 내 우편함을 통해 영웅 등급 펫 '독수리' 1마리, 금 열쇠(고급 장비 뽑기권) 10개, 펫 알(펫 뽑기권) 10개, 보석 1,000개가 지급된다. 사전예약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전 세계 어디서나 참여할 수 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