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 = 시몬스침대 제공 |
[일요주간 = 노현주 기자] 13일 천안시 서북구 불당동에 새롭게 문을 연 ‘시몬스 맨션 천안아산점’은 아산탕정 신도시와 인접해 지리적으로 유리한 입지를 갖췄다. 해당 지역은 대형 가전 매장들과 교육시설이 밀집해 있어 가족 단위 고객들과 혼수 준비 중인 예비 부부, 신혼 부부, 그리고 이사를 앞둔 고객들이 유입될 것으로 보인다.
시몬스 맨션 천안아산점에서는 각종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를 비롯해 국민 혼수템으로 알려진 ‘젤몬’, ‘에디슨’, ‘윌리엄’, ‘헨리’ 등의 다양한 모델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그 외에도 2023년 신제품으로 탄생한 '아를라', ‘바우드’, '솔레이' 프레임과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가구 및 침구 등도 선보인다.
시몬스의 침실 스타일링 서비스 '시몬스 룩'을 통해 침실 전체를 시몬스 제품으로 꾸밀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이 서비스는 감각적인 프레임과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가구 및 침구를 활용하여, 시몬스만의 스타일로 침실을 꾸미는 서비스이다.
또한 시몬스 뷰티레스트 탄생 100주년을 기념해 한정판으로 출시된 ‘뷰티레스트 1925’도 체험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업계에서 유일하게 ESG 침대로 인정받았으며 판매 대금 중 5%가 2025년에 완공될 삼성서울병원 소아청소년센터 리모델링 기금으로 기부된다.
시몬스 침대는 매장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할인 행사와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 ‘안심침대 프로모션’은 특정 매트리스를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것을 비롯해 신제품 프레임과 룸세트, 베딩 제품은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특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선착순으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특히 최근 금리 상승으로 인한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최대 36개월까지의 카드 무이자 할부 서비스 ‘시몬스페이’를 도입했으며 이를 통해 고객들은 일시불과 이자 부담 없이 시몬스의 특급 호텔 침대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유할 수 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