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컬래버 캐릭터 정보, 티저 영상 등 확인 가능한 특별 페이지 오픈
![]() |
| ▲ ‘서머너즈 워’, ‘반지의 제왕’ 컬래버 업데이트 예고(이미지=컴투스) |
[일요주간=하수은 기자] 컴투스가 글로벌 인기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와 레전드 IP ‘반지의 제왕’의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1월 30일 진행한다고 예고하며,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서머너즈 워’의 대표 몬스터들과 ‘반지의 제왕’ 주인공들이 함께 등장하는 장면으로 전 세계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티저에서는 반지 원정대와 골룸이 ‘서머너즈 워’ 인기 몬스터 레오 등과 함께 전장에 나서며, 사우론이 이끄는 강력한 어둠의 세력에 맞서 두 세계관 캐릭터들이 힘을 합쳐 대치하는 긴박한 장면이 담겼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게임 내 스토리 전개와 거대한 스케일을 예고하며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컴투스는 컬래버레이션 관련 정보를 미리 확인할 수 있는 특별 페이지를 오픈하고, 향후 업데이트될 캐릭터와 콘텐츠를 안내한다. 또, 유저 참여 이벤트를 진행해,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티저를 시청하고 리뷰 댓글을 남긴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서머너즈 워 마도사 피규어 무드등’과 게임 아이템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의 상세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와 컬래버 특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두 인기 게임 IP의 만남이 게임 팬들에게 새로운 즐거움과 기대감을 선사할 것으로 전망된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