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문 큐레이터가 엄선한 육류·미식·리빙 등 다채로운 라인업… 4만 원대 실속형부터 2백만 원대 프리미엄까지 선택폭 넓혀
![]() |
| ▲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설 명절맞이 ‘2026 기프트 셀렉션’ 출시(사진=워커힐 호텔앤리조트) |
[일요주간=노현주 기자]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설 명절을 앞두고 프리미엄 선물 큐레이션을 강화한 ‘2026 기프트 셀렉션’을 선보였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기프트 셀렉션은 워커힐의 미식 역량과 라이프스타일 감각을 집약한 명절 특선으로, 총 56종의 상품을 5개 카테고리로 구성했다.
‘2026 기프트 셀렉션’은 프리미엄 미트, 고메, 셰프스 테이블 앳 홈, 리빙, 셀렉션 등으로 나뉘며, 전문 큐레이터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선물 목적에 맞춰 엄선했다. 프리미엄 육류부터 호텔 김치와 가정간편식, 리빙 제품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구성을 통해 받는 이의 취향과 상황에 맞는 명절 선물을 제안한다. 가격대 역시 4만 원대 리빙 상품부터 200만 원대 한우 세트까지 다양하게 마련해 실속형 수요와 프리미엄 수요를 동시에 겨냥했다.
프리미엄 미트 카테고리에는 워커힐의 숯불구이 전문점 명월관 셰프들이 직접 준비한 한우 세트가 포함됐다. 명월관의 엄격한 기준으로 선별한 ‘설화’, ‘진상’ 등 최상급 한우 컬렉션으로 구성됐으며, 특히 ‘설화’는 한우 1++ 등급 가운데에서도 최고 수준의 마블링 스코어(BMS) No.9만을 엄선해 시그니처 미트셀러에서 숙성, 깊고 풍부한 풍미를 완성했다.
고메 카테고리에서는 워커힐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김치인 수펙스 김치를 중심으로 한 다양한 구성의 김치 세트를 선보인다. 배추김치를 비롯해 계절별 김치를 담은 세트와 함께 3개월, 6개월, 12개월 정기 배송권도 마련했다. 여기에 양념갈비, LA갈비, 꽃갈비찜 등 명절 상차림에 어울리는 메뉴로 구성한 ‘워커힐 갈비한상 세트’도 포함됐다.
![]() |
| ▲ 글로벌 아티스트 제이슨 아티엔자와 협업한 ‘워커힐 프레스티지 타월 세트’(사진=워커힐 호텔앤리조트) |
셰프스 테이블 앳 홈 카테고리에는 명월관 갈비탕과 온달 육개장 등 워커힐의 인기 가정간편식을 한데 모아 집에서도 호텔 미식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리빙 카테고리에서는 구스다운 침구 세트와 타월 세트 등 호텔에서 경험하는 품격을 일상으로 확장한 제품들을 전면에 내세웠다. 워커힐 센티드 라인은 5만 원대 가격으로 부담 없는 명절 선물로 제안된다.
특히 이번 셀렉션에는 세계적인 비주얼 아티스트 제이슨 아티엔자와 협업한 ‘워커힐 프레스티지 타월 세트’를 새롭게 추가해 리빙 라인업에 예술적 감성을 더했다. 번트 시에나와 틸 그린을 조화롭게 활용한 아트워크가 특징이며, 기존 타월보다 크기를 키운 프리미엄 사양과 최고급 40수 면 소재를 적용해 부드러운 사용감과 오브제로서의 가치를 동시에 강조했다.
이 밖에도 바이오오르토 올리브 오일 세트, 전통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헤리터 칼·도마 세트, 지역 양봉 업체가 무항생제 방식으로 생산한 ‘-23.5 프리미엄 국산 꽃꿀 세트’ 등 워커힐에 입점한 인기 상품들을 묶은 셀렉션 카테고리도 마련됐다.
워커힐 관계자는 “이번 2026 기프트 셀렉션은 최상의 가치를 전하고자 하는 워커힐의 서비스 철학을 담은 구성”이라며 “워커힐만의 미식과 품격을 담은 선물로 풍요로운 설 명절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2026 기프트 셀렉션은 오는 2월 13일까지 주문할 수 있으며, 택배사 및 출고 현장 상황에 따라 주문 마감일은 변동될 수 있다. 주문과 배송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워커힐 공식 홈페이지 또는 유선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