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신학기 맞아 전국 할인전…가방·의류 최대 30%·디즈니 굿즈 50% 특가

e유통 / 노현주 기자 / 2026-02-20 10:32:01
  • 카카오톡 보내기
- 전국 백화점·아울렛서 진행 ... 책가방·의류·피규어 등 졸업·입학 선물 상품 최대 30% 할인
- 증정품 지급, 팝업스토어 등 다양한 이벤트도 선봬
▲ 현대백화점, 신학기 맞이 할인 행사 진행(사진=현대백화점)

 

[일요주간=노현주 기자] 현대백화점이 신학기 시즌을 겨냥해 전국 백화점과 아울렛 전 점포에서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현대백화점은 입학·졸업 수요가 집중되는 시기를 맞아 아동·스포츠 브랜드 의류와 가방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책가방과 의류, 캐릭터 상품 등 선물 수요가 높은 품목을 중심으로 구성해 실속 소비를 지원한다는 전략이다.


판교점은 이달 28일까지 ‘신학기 가방 프로모션’을 열고 캉골키즈, 플레이키즈프로, MLB키즈 등 주요 브랜드 가방을 5~20% 할인한다. 신촌점 역시 다음달 2일까지 커버낫 매장에서 대표 백팩 제품을 최대 20% 인하된 가격에 선보인다.


무역센터점에서는 다음달 1일까지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디즈니 스토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피규어와 인형 등 인기 굿즈를 최대 50% 할인 판매하며, 미니마우스 라지 인형과 렉스 토킹 피규어, 랏소 라지 인형 등이 대표 상품으로 제시됐다.

 

▲ 현대백화점, 신학기 맞이 할인 행사 진행(사진=현대백화점)


아울렛 점포들도 동참한다.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은 ABC마트에서 아디다스·푸마·나이키 등 스포츠 브랜드 제품을 최대 30% 할인한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은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게 리유저블백을 증정하고 금액대별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은 26일까지 가든스퀘어에서 레고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레고 상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 스타터팩과 한정팩, 보관함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회사 측은 신학기를 준비하는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선물과 필수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한 행사라며, 향후에도 시즌별 소비 트렌드에 맞춘 프로모션을 지속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