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필립모리스, 최현석 셰프와 연말 미식 체험 이벤트 전격 론칭

e산업 / 엄지영 기자 / 2025-11-19 08:59:59
  • 카카오톡 보내기
- 아이코스와 셰프 최현석이 함께 꾸미는 두 가지 미식 이벤트, 연말 감성과 즐거움 선사
- 오늘부터 12월 2일까지 아이코스 닷컴 및 전국 아이코스 직영 매장에서 응모 가능
▲ 한국필립모리스가 연말을 맞아 셰프 최현석과 함께 두 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미지=한국필립모리스)

 

[일요주간=엄지영 기자] 한국필립모리스(대표이사 윤희경)가 연말을 맞아 국민 셰프 최현석과 함께 특별한 미식 경험을 제안하는 두 가지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연말, 미식 그리고 감성’을 주제로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아이코스(IQOS)와 함께 감각적인 미식의 즐거움을 공유하는 자리로 꾸며졌다.

첫 번째 프로그램인 ‘최현석 셰프의 미식 토크 콘서트’는 오는 12월 20일 아이코스 가로수길점에서 열린다. 스타 셰프로서의 경력과 요리 철학을 직접 전하는 시간으로, 참가자들은 최현석 셰프와 가까운 거리에서 소통하며 그가 특별히 준비한 메뉴를 경험하게 된다. 눈과 귀, 미각으로 느끼는 다층적인 미식 체험을 통해 연말 분위기를 더욱 깊이 있게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다음 날인 12월 21일에는 청담동 쵸이닷에서 ‘최현석 셰프의 다이닝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번 다이닝 세션은 셰프가 아이코스에서 받은 영감을 바탕으로 구성한 3코스 요리를 중심으로, 보다 프라이빗하고 집중도 높은 미식 경험을 제공한다. 셰프의 손끝에서 완성된 메뉴를 맛보고, 함께 사진을 남기며 연말의 감성을 오감으로 누릴 수 있는 특별한 자리다.

두 프로그램은 오늘부터 12월 2일까지 아이코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인 아이코스 닷컴과 전국 아이코스 직영 매장에서 응모할 수 있다. 아이코스 클럽 회원은 물론, 가입 절차를 거친 비회원 성인 흡연자도 참여가 가능하며, 당첨자는 12월 중 개별 발표될 예정이다.

응모 기간 동안 전국 직영 매장에서는 ‘나만의 시즈닝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된다. 참가자들은 최현석 셰프의 감각과 브랜드 철학을 담은 시즈닝을 직접 만들어 기념품으로 가져갈 수 있다.

한국필립모리스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은 스타 셰프와의 미식 경험을 넘어 감각과 감정이 교차하는 특별한 순간을 전달하고자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문화와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코스의 감각적 가치를 확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정보는 아이코스 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