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신한투자증권은 오는 29일까지 신한 개인연금랩 가입 이벤트를 개최한다.(사진=신한투자증권 제공) |
[일요주간 = 김완재 기자] 신한투자증권(김상태 대표이사)은 연말을 맞아 오는 29일까지 신한 개인연금랩 가입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이벤트는 연금저축전용계좌를 통해 신한 개인연금랩에 새롭게 가입하거나 추가 납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다.
랩 서비스는 장기적이고 체계적인 투자 관리를 제공하는 주요 특징을 갖추고 있으며 리서치와 포트폴리오 전략 부서의 협력을 통해 운용 전략이 수립된다. 가입 고객에게는 금액별로 다양한 경품이 제공되며 100만 원 이상 600만 원 미만 가입 시 주유상품권 3만 원(100명), 600만 원 이상 1500만 원 미만 가입 시 롯데호텔 숙박권(10명), 1500만 원 이상 가입 시 여행상품권 300만 원(3명)이 추첨을 통해 지급될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 조건에 따라 각 구간별 실적이 일정 기준에 미치지 못할 경우 상위 구간의 경품은 하위 구간으로 조정돼 추첨될 수 있다. 예를 들어 1500만 원 이상 구간의 실적이 기준에 미달하면 해당 고객들은 600만 원 이상 구간의 호텔 숙박권 추첨 대상이 되는 식이다. 제세공과금은 신한투자증권이 부담한다.
이 랩 서비스는 투자 일임계약으로 운용되며 투자자는 서비스에 대한 충분한 설명을 받을 수 있다. 그러나 자산 가격의 변동에 따라 원금 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는 투자자의 책임이다.
신한투자증권은 최근 MTS 신한알파의 UX writing 가이드를 새롭게 개발했다고 밝혔다. 이는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더 나은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조치로 고객 눈높이에 맞춘 언어 사용을 강조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신한투자증권의 웹사이트 및 신한알파 MTS 챗봇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