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고객 니즈 반영 '위시 카드' 출시 9개월만에 40만장 돌파

e금융 / 김완재 기자 / 2023-09-26 13:36:34
  • 카카오톡 보내기
사용자 니즈 잡은 4종 카드, 맞춤형 혜택 통해 다양한 소비자 관심 끌어
▲ 'KB국민 위시 카드' 플레이트 이미지. (사진 = KB국민카드 제공)

 

[일요주간 = 김완재 기자] KB국민카드는 자사의 플래그십 제품인 '위시 카드'가 출시 이후 9개월 만에 40만장 발급을 돌파했다고 26일 전했다.

국민카드의 '위시 카드 시리즈'는 맞춤형 혜택을 통해 다양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어들이고 있다. 이 시리즈는 개인의 행복을 추구하는 '마이 위시', 함께하는 가치를 중시하는 '아워 위시', 누구나를 위한 혜택이 담긴 '위시 올', 그리고 모임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담은 '위시 투게더' 카드 등 4종으로 구성돼 있다. 각각의 카드는 소비자의 다양한 생활 스타일과 소비 목적을 고려해 제작됐으며 이를 통해 국민카드는 더 많은 고객들에게 최적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에 대해 국민카드 관계자는 "위시 카드는 고객의 다양한 니즈와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상품성을 바탕으로 누구든지 이용할 때 최고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강조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